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베스트 "하이트진로, 제품혁신으로 주류산업 주도" 2016-01-15 08:35:36
"가치소비 시대에선 다른 연관 산업 대비 높은 가성비를 기반으로 혁신 제품을 출시하는 산업을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송 연구원은 "지난 십여 년간 진행된 소주 도수 인하를 통한 소주 산업의 성장은 올해 이후 둔화 국면에 들어갈 것"이라며 "하이트진로는 올해 제품 혁신 위주의전략으로 시장을 주도해나...
`싸거나 비싸거나`…커피시장 `양극화` 2016-01-14 17:29:15
대신 가성비 좋은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들 위주로 1천원 커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탠딩> 엄수영 기자 "1천 원커피 못지 않게 한 잔에 1만 원이 넘는 프리미엄 커피시장도 최근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울 중구의 한 커피 전문점. 별도로 구분된 전용공간에서 프리미엄 커피를 주문합니다. 주문과...
몬스터라이트, 자전거 라이트는 기본 `낚시와 등산까지` 2016-01-14 10:11:44
모델)를 장착한 2200루멘 최강의 가성비를 지닌 LED 렌턴을 출시했다. 대부분의 LED 렌턴은 많은 LED 램프를 장착해 밝기를 높이지만, 몬스터라이트는 단 한 개의 LED램프로 2200루멘의 밝기를 나타낸다. 더불어 헤드를 앞으로 밀고 당김으로써 줌을 조절할 수 있다. 줌아웃을 통해 200미터 전방의 사물 식별이 가능하다....
루나폰 인기 잇는 '쯔위폰'…LG유플, Y6 판매량 2만대 돌파 2016-01-14 09:16:07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꼽았다. 단말기 구매에 대한 부담이 적은 반면 성능은 일반 스마트폰에 비해 떨어지지 않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실제로 y6 구매의향에 대한 이유를 묻는 설문조사(복수응답) 결과, ▲단말가격 구매 부담이 없고(65%) ▲가격 대비 스펙이 나쁘지 않으며(54%) ▲주변에서 괜찮다고 해서(10%) 등의...
해커스 최신인강 무제한 수강하고 어학스펙 완성! 취준생ㆍ직장인 관심 뜨거워 2016-01-13 14:46:40
과목별 프리패스 패키지 상품도 마련해 취준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청자에게는 `과목별 보카 MP3 패키지`와 `온라인 모의고사 할인권`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해 취준생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인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한국소비자협회 선정 `2015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온라인 외국어학원...
위스키, 저도주로 공략…'1만원 저가 와인' 경쟁 치열 2016-01-13 07:00:59
넘어섰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최고 와인이라고 소개하며 판매가 급증했다.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숍 와인타임이 서울대 120주년 와인이라는 이름을 붙여 판매한 ‘페탈로스’와 ‘h3멀롯’도 출시 3개월이 된 지난 7일 1...
IT 결합한 패션업계 '웨어러블' 선보여…주춤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접목 2016-01-13 07:00:31
분석했다.패션 스타일은 다채로운 무늬, 장인정신, 복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추구 등이 두드러질 전망이다. 나인경 삼성패션연구소 책임연구원은 “더 이상 브랜드가 소비 기준이 되지 못하고 있다”며 “남들이 주목하지 않았던 취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임현우...
PB에 주력하는 CU, 브랜드 '헤이루' 출시 2016-01-12 18:01:09
상품에 주력하고 있다.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pb 상품을 계속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GF리테일,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 선보여 2016-01-12 09:53:04
가성비(가격 대비 가치)를 통해 기존 pb상품은 물론 일반 브랜드(nb) 상품과의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을 제시했다. 라면류, 과자류, 음료, 아이스크림,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통합하는 bgf리테일의 대표 상품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bgf리테일은 pb상품들을 이달 중순부터 헤이루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리뷰+]달려드는 공룡에 '움찔'…볼수록 재밌는 '기어 VR', 만인의 장난감 될까 2016-01-12 09:06:18
기자는 키덜트와는 거리가 멀다. 제품을 살 때면 실용성과 가성비부터 따지고 드는, 딱딱한 어른 취향이다. 기어 vr을 써보기 전 두 가지 궁금증이 떠오른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얼마나 재미있을까?'와 '무엇을 보는 데 쓸까?'라는 질문이다.기어 vr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을 꽂아 가상 현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