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런코` 간호섭 교수, 스타일링 서비스 `바이박스` 런칭 2013-05-01 16:46:05
많지만, 국내 소비자는 이른바 `빅 브랜드`만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안목보다는 브랜드에 의존한다는 의미"라고 꼬집었다. 간 교수는 바이박스를 통해 디자이너는 잠재고객과의 소통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를 제공받고, 독자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매달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패션 액세서리와 소품 등을 받을...
성공한 전문직 여성들 ‘스타일 프리미엄’을 말하다 2013-05-01 11:53:20
같은 브랜드를 선호하는 그녀는 소품이나 시선이 많이 가는 상의는 좋은 것으로 갖춰 입으면 팬츠나 스커트를 독특한 멋이 있는 보세 제품을 선택해 전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팁을 조언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신수진의 리얼스타일] 드라마와 패션, 오피스룩 전성시대! ▶2am...
김문수 지사, 경기도 소통 온도를 높이다 2013-04-30 18:11:02
소통 브랜드 ‘온통이’를 개발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소통 공감 캠페인을 추진 중이다. 소통 브랜드 ‘온통이’는 ‘따뜻한(溫) 소통(通)’과 ‘온라인 소통’이란 의미를 함축한 픽토그램(그림문자)과 캐릭터다. 온통이는 공공이 앞장서서 건전한 온라인 소통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확산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모다랩,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기관으로 선정 2013-04-30 17:57:02
등 5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패션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축제의 장을 열고 성대하게 막을 내렸다. 1부 하이라이트인 ‘네온 나이트 쇼’ 는 눈부신 형광 빛이 런웨이를 화려하게 물들이며 독특한 워킹을 선보이는 모델들이 런웨이를 수놓아 패션 피플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2부 안소니앤테스의 비너스 인 보그...
오가다, 인사동에서 젊은 감각 한국 차 선보인다 2013-04-30 17:36:46
등 외국 브랜드가 점령해 본래의 취지를 잃어가는 인사동 거리에서 한국의 문화와 정서를 재해석해 현대인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브랜드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가다는 국내산 천연 한약재를 화학 첨가물 없이 달여낸 한방차를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게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한방차 뿐아니라 인절미 브레드 등...
소녀시대 '윤아'는 왜 팔빠질 듯 돌렸나…광고모델 "몸으로 말해요" 2013-04-29 09:55:40
과거 tv광고와 달리 역동적인 동작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예를 들어 통화의 품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이동통신사의 기존 광고는 신뢰감 높은 모델을 기용해 짧지만 강렬한 멘트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가 대부분이었다. 최근에는 광고 속 모델이 직접 서비스를 생생하게 시연하는 식이다. tv 광고 속...
윤승아-조윤희-구혜선-서효림의 애정 행각 파트너? 2013-04-26 16:04:57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의 ‘동물실험반대 서명 캠페인’ 행사에 반려견 부&밤비와 함께 참석하여 지나가는 시민들의 참여를 직접 독려하기도 했다. 특히 윤승아는 그 동안 인간의 아름다움을 위해 감행해 온 잔인한 동물실험을 한국에서도 종식시키고자 동물실험반대 메시지를 전하고, 서명에 동참하면 더바디샵의...
[K-프로듀서스] ④ ‘요시모토 엔터테인먼트 서울’ 최신화 대표 2013-04-26 15:00:33
아닌 스타, 콘텐츠, 연관사업 등이 일종의 브랜드로 글로벌 체인을 통해 세계화 되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q. 요시모토 서울의 대표 입장에서 바라보는 한류의 상황은? a. 긍정과 비평 두 가지 면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콘텐츠는 최고이고 그만한 평가도 받고 있다고 생각해요. 반면 콘텐츠에 대한 장기적인 목표와...
오픈프레스, 중소기업을 위한 기자간담회에 적극 앞장서… 2013-04-26 09:49:59
기업홍보 서비스 브랜드‘뉴스캐스트’는 기술력 및 제품은 뛰어나지만 홍보력의 부재로 경영 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위한 기자간담회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였다. 대기업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기업과 언론 간의 소통창구가 중소기업들에게도 마련된 것이다. 뉴스캐스트는 성공적인 기자간담회를 위한...
[Leisure&] 싱그러운 봄…캠핑의 매력…알랑가몰라~ 2013-04-24 15:33:00
브랜드는 물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내놓는 캠핑 관련 제품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올해 국내 캠핑 시장 규모는 4000억원 이상으로 불어날 전망이다. 특히 자가용을 끌고 가서 계곡이나 바닷가, 강변에 텐트를 직접 설치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의 인기가 높다. 최소 한두 달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늦봄~초여름의 성수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