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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2016-01-14 09:54:32
이종민 ▲데이터분석 노현곤 ▲미래금융 정석일 ▲IT기획 구경철 〔부서장 대우〕 ▲재무기획부 팀장 신승협 ▲리스크관리부 팀장 손용대 ◇ 전보 〔부장〕 ▲글로벌전략 조현기 KB국민은행 ◇ 승진 〔부장〕 ▲채널기획 이종민 ▲외환업무 한상철 ▲여신IT 김연수 ▲정보보호 조진석 ▲인프라금융 송승익 〔실장〕...
<인사>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2016-01-14 09:05:48
▲데이터분석 노현곤 ▲미래금융 정석일 ▲IT기획 구경철 [부서장 대우] ▲재무기획부 팀장 신승협 ▲리스크관리부 팀장 손용대 ◇ 전보 [부장] ▲글로벌전략 조현기 < KB국민은행> ◇ 승진 [부장] ▲채널기획 이종민 ▲외환업무 한상철 ▲여신IT 김연수 ▲정보보호 조진석 ▲인프라금융 송승익...
온라인유통, 경기불황 속 JBP, PB로 `가격 경쟁력 찾는다` 2016-01-13 09:04:36
대형 유통사들 중심으로 확대됐지만, 최근에는 온라인 유통 기반 유통사들이 이같은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11번가는 올해부터 JBP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6일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한국존슨앤드존슨과의`JBP`를 시작으로 한국P&G,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등 50여개 주요 브랜드 제조사와 순차적으로 JBP를...
[마켓포커스] - TODAY 핵심전략 2016-01-12 17:40:46
프론티어 기업들은 48V 배터리로 교체하고 있으며 준비중에 있기 때문이다. 2016 CES 관전포인트 이번 CES 행사의 관전포인트는 사물인터넷의 `클라우드`가 될 것이다. 모든 데이터의 입출입에 대한 효율적인 컨트롤에 따른 업종 및 종목이 사물인터넷의 1차 관심주가 될 것이다. 대표적으로는 인프라웨어, 엑셈 등의...
헬스&뷰티스토어 高성장…올리브영·롭스·왓슨스 `女心 공략` 2016-01-12 06:49:59
유통업체들과 비교해 아직 매장 수가 많지 않고 젊은 여성들이 편의점보다 헬스&뷰티스토어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센터가 지난해 카드 사용 내용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25~34세 여성은 헬스&뷰티스토어를 편의점보다 더 자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태홍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1인 가구...
올리브영·롭스 '여성 편의점'으로 뜬다 2016-01-11 17:40:16
기존 유통업체들과 비교해 아직 매장 수가 많지 않고 젊은 여성들이 편의점보다 헬스&뷰티스토어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센터가 지난해 카드 사용 내용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25~34세 여성은 헬스&뷰티스토어를 편의점보다 더 자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김태홍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1인...
삼성의 차세대 사업전략은…"헬스·커머스·가상현실"(종합) 2016-01-11 15:00:48
빅데이터를 통해 공유된 정보를 강화한다면 예방의학으로서 헬스 비즈니스의 새 영역이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손영권 CSO는 '우버(Uber) 생태계'도 눈여겨봐야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 우버는 승객과 택시를 연결해주는 서비스 네트워크로 시작했지만 장차 자율주행차와 카셰어링 네트워크로 확장될...
어웨어 개발사 `비트파인더` CES서 쇼케이스 진행 2016-01-08 13:38:08
△독성물질 △미세먼지를 측정, 축적된 데이터와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앱으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트파인더는 향후 여러 공기 관련 기기들과도 연동해 최적화된 환경 조성에 지원한단 계획입니다. 노범준 비트파인더 대표는 “작년 5월 코드 컨퍼런스에서 어웨어를 첫 공개한 후 가정과 사무실, 학교,...
대구 패션 브랜드 중국 진출 가속화 2016-01-07 19:19:19
패션 전문 b2b 플랫폼과 데이터 연동을 통해 한국패션 제품들에 대한 대대적인 중국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서울스테이션은 현재 여성의류 판매 중심이나 올해부터는 스포츠의류, 주얼리, 패션잡화, 화장품, 아동유아용품 등 중국 소비자들의 핵심 구매 상품군으로 확대하고, 북경 최고 상권인 싼리툰에 약 1000평...
멤버십서비스 활용기업 82% "단골 확보로 매출 확대" 2016-01-07 11:00:21
교수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마일리지 규모가 1조원에 달하고 ICT, 핀테크 기술과 결합해 발전가능성이 크다"며 "가격할인이나마일리지 적립 수준에 치중된 멤버십서비스를 신규 수익원천으로 확대 개발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응답 기업들은 멤버십 마케팅을 하는 데 어려움으로 운영비용(40.6%), 정보분석역량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