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롯데백화점, 전통시장 돕기 시동 2013-04-24 13:02:40
국한되어 있는 상권을 확대하고 전국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지역맛집 유치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영업 2본부 이경길 홍보팀장은 “이번 전통시장 지원사업은 경쟁보다는 협력을 통해 지역과 함께 상생발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한국월드키친 , 유리 소재 유백색 구현…화학 가공 없이 그대로 표현 2013-04-23 15:28:13
박갑정)은 최근 디너웨어 브랜드인 ‘코렐’을 통해 새 식기세트 ‘에메랄드 리브’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승한 작품으로 만들었다. 에메랄드 리브 세트는 지난달 선보인 코렐 코리안웨어 밥공기, 국대접에 적용됐다. 공모전 1등 수상자인 한혜영씨는 “코렐이 가지고 있는 깨끗하고...
버드와이저, 국내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4-22 17:06:14
버드와이저가 국내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섰습니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dweiserKOR)은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버드와이저의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에 맞게 `나만의 도전을 즐기다(BUD, Challenge Story)`라는 콘셉트로 운영됩니다. 브랜드와 제품 소개를...
[K-프로듀서스] ③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2013-04-22 14:13:34
공연에 대한 계획은? a. 올해 연말부터 ‘fnc 브랜드 콘서트’를 시작하려고 계획은 하고 있는데 각 팀들의 해외 일정이 잘 맞아야 할 거 같아요. 아티스트는 만들어지는 것,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을 구분하라 q.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투자는 어느 정도 하나? a. 상당한 기간이 소요되요. 악기, 노래, 연기, 어학,...
손담비 애프터스쿨 강남 포착, 의류 매장서 팬들과 소통의 시간 갖다 2013-04-22 09:14:54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spa 브랜드 미쏘 강남점의 리뉴얼 행사에 참가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고, 많은 사람이 한꺼번에 몰려 잠시 매장의 혼잡을 초래하기도 하였다.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팬들에게 손수 상품을 건네주고, 일일이 사인을 해주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팬들이 원하면 셀카를...
토니모리, JYJ와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 투어 진행 2013-04-18 15:56:02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중국, 대만, 홍콩 등 총10개국 120여명의 해외고객을 초청해 4월9일부터 11일까지 2박3일간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 투어를 진행했다.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은 토니모리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자축하고 토니모리를 사랑하는 해외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LTE 세로로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1324세대' 타깃 2013-04-18 15:29:02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과 맞아떨어진 것이다. 브랜드 로고를 만드는 과정에서는 lte를 세로로 썼을 때 제일 하단에 있는 e를 부각시켰다. e를 작대기 세 개로 디자인해 작대기가 무한 반복, 확장될 수 있다는 여운을 남겼다. sk텔레콤 가입자끼리 음성통화 및 통신사와 관계없이 문자메시지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t...
한국 남성 10% 색조화장, 기초화장품 평균 2.3개 2013-04-17 11:47:57
`브랜드 신뢰` 순이었다. 식약처는 "이번 조사된 내용을 바탕으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안전하고 올바른 화장품 사용을 위한 정책 개발 및 홍보·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많이 사용하는 원료에 대한 위해평가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공개하고, 관련 업계, 소비자모임 등이 참여하는 ‘화장품 포럼’을 분기별로...
옥시크린, 감정적 소통 위한 신규 캠페인 론칭 2013-04-16 16:28:08
통한 감성적 소통을 위해 엄마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5월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TV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옥시크린 브랜드매니저 김원선 대리는 "그간 옥시크린만의...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인재·기술 나누고 자금 지원…대기업-협력사 '동반 불패' 2013-04-16 15:55:00
브랜드인 ‘무비꼴라쥬’를 운영해 영세 제작사와 영화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협력사와 사업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고 성과를 나눠 갖는 포스코의 성과공유제는 창조경제의 좋은 사례로 꼽힌다. 포스코는 669개 중소기업에 1328억원의 성과보상금을 지급했다. 포스코 관계자는 “납품업체에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