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나라장터 엑스포] 민형종 조달청장 "美연방조달청 관계자 등 초청, 中企 해외시장 진출 적극 지원" 2013-04-16 15:33:05
풍성하게 꾸몄다. 우수조달 제품이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올해는 문화행사도 확대해 목공예 등 전통산업 발전을 위해 ‘제1회 정부조달문화상품 공모전’도 연다. 민형종 조달청장(55·사진)을 16일 만나 ‘2013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와 역점을 두고 추진...
영화 ‘사랑의 가위바위보’ 박신혜·윤계상, 벚꽃 데이트 화제 2013-04-16 08:59:29
최고의 영화 감독들 각각의 개인적인 상상력을 통해 그들만의 시선과 방식으로 브랜드 슬로건인 ‘Best Way to Nature’에 대해 이야기하는 ‘Way to Nature Film Project’의 두 번째 작품이다.지난 2012년 12월 공개된 박찬욱, 박찬경 감독 연출, 송강호 주연의 ‘청출어람’으로 브랜드이미지를 표현하는데 만 중점을 ...
[JOB] 구직자 2만명 '성황'…현장서 2000명 즉석 채용도 2013-04-15 17:39:08
게임업체 등이었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의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 부스엔 오전에만 구직자 300여명이 몰렸다. 일부는 이력서만 내고 오후에 다시 찾아오기도 했다. 스마트폰 게임 개발 전문회사 팜플의 채용 담당자들도 바쁜 시간을 보냈다. 게임 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 관련 전공자들이 쉴 틈 없이...
티타임 속에 녹아든 문화마케팅 `눈길` 2013-04-12 12:29:03
한잔의 여유를 나누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이야기, 사람, 그리고 향긋한 티(tea)가 있는 ‘오설록 티토크(OSULLOC TEA TALK)’를 오는 4월 25일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에서 진행한다. 오설록 티토크는 오설록이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문화 행사로, 문화계 인사들을...
[책마을] 업로드하라…맘껏 나눠라…디지털사회의 풍요는 공유에서 비롯된다 2013-04-11 17:56:56
이를 보여준다. 이들의 공통점은 고객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것. 고급 패션 브랜드 코치는 고객들로부터 가방 디자인을 제안받았고, 로컬 모터스는 고객이 디자인한 차를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업계에서 독창적인 위치를 확보했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한 레고, 엄마들이 제품을 개발할 ...
베네통,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 출시 “캠페인 모델을 옷으로 만나자” 2013-04-08 18:04:40
뿐 아니라 사회문제에 공헌하고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베네통의 브랜드 철학과 맞아 떨어진다. 베네통은 이러한 모델들을 적극 활용해 대중이 입을 수 있는 패션에 사회적 메시지를 담아 보고자 티셔츠를 제작했다. 캠페인 모델 9명 중 4명의 이미지가 담긴 저지 티셔츠는 세상의 증오에 반대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유스트림, SK플래닛 스타II 프로리그 12-13 생중계 2013-04-05 13:54:59
/ 대표 김진식)은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인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ii 프로리그 12-13에서 4라운드 개막전(4월 6일)부터 리그 결승전까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유스트림을 통해 전 경기가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것은 이번 리그가 처음으로 해외에 있는 팬들도 경기를 실시간으로 함께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화상교육업계 무자본창업 `눈길` 2013-04-04 13:56:58
질을 넘어선 입시정보소통의 장으로 떠오른 LIVE화상과외의 메리트를 인정했다. 에듀팡팡의 성명호대표는 금번 가맹사업추진의 핵심은 가맹사업주의 영업 부담을 해소하여 양과 질을 담보로 한 홍보의 규모화를 통해 업계선두기업으로서 전국시장에 확실한 NO.1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에듀팡팡은 2002년도에...
대우건설, 푸르지오 홈페이지·웹진 새 단장 2013-04-04 10:53:58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 및 웹진을 전면 새 단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BI와 `리얼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중심의 콘텐츠와 웹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부산·경남]페르노리카 코리아,‘임페리얼 17년 장동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04-03 13:25:38
임페리얼은 지난해부터 장동건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브랜드의 가치인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을 이야기하는 ‘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장동건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틀 전면에 배우 장동건의 이미지를 스타(별) 디자인으로 강조하고, 황금빛으로 처리해 자타공인 최고의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