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가잎 함유 '보헴시가 미니' 출시 2013-01-14 15:25:06
출시했다. 초슬림 담배지만 길이 84㎜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담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다. 제품 패키지 중앙과 뚜껑 안쪽에 ‘벌새’를 그려넣어 작지만 실속 있는 ‘보헴시가 미니’의 특징을 표현했다. 타르 함량 5㎎, 1㎎ 두 종류이며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권민석 보헴팀장은 “사이즈는 작지만 풍부한 쿠바 스타일의...
아비코전자, UWB 해외수요처 연계기술개발사업 선정 2013-01-14 13:52:48
중국시장에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uwb의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슬림화와 원가경쟁력을 확보해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시장과 국내의 학교, 관공서 등에 추가 매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와이디온라인 "4분기 흑자전환 예상" 2013-01-14 13:46:20
지출이 크게 줄었다고 전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 모바일게임 30여종과 신규 온라인게임도 3~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다중접속게임(mmorpg), 대전액션 게임, 슈팅게임(fps) 각 1종과 유명 해외 타이틀을 라이센싱으로 계약해 서비스할 계획이다.회사 측은 또 중국 대형 게임회사와 퍼블리싱 계약을...
연초 재평가 기대株 모아보니…진짜 반등할까? 2013-01-14 13:11:11
자체 개발 보톡스 바이오시밀러가 출시될 것"이라며 "이 회사는 2008년까지 보톡스를 판매하면서 보툴리눔 독소 완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어 출시 이후 상당한 점유율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현대백화점 계열의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현대에이치씨엔은 가입자 증가 추세와 신규 계열 so...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애드팝콘'이다. 게임사 넥슨에서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 내 광고모델 상용화를 해냈고, 국내 최초 게임 내 광고 전문회사를 설립해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팝콘(adpopcorn)'로 돌풍하고 있는 마국성 대표를 만나봤다. ■ 한 달 다운로드 200만건, 월 매출 10억 돌파 igaworks의 '애드팝콘'은...
카페베네, 시즌 한정메뉴 단팥죽 출시 2013-01-14 11:11:46
시즌 한정 메뉴로 `베네 단팥죽`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공급업체에서 엄선한 팥을 사용해 식감이 좋고 수제 단팥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쫀득한 새알심과 바삭한 견과류가 어우러진 고급 단팥죽입니다. 적당한 당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브라, 트랙스 형제차 모카 튜닝 키트 발매 2013-01-14 10:20:05
키트를 유럽시장에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무광택 검은색과 고광택 크롬 스테인리스 스틸 등 두 가지 색상으로 발매했다. 모카는 gm의 글로벌 소형차 플랫폼을 적용,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쉐보레 트랙스와 형제 차종이다. ass=바탕글> 측면에는 발판 역할을 겸하는 가드가 장착된다. 직경 80㎜...
게임빌 '제노니아5', 전 세계 앱스토어서 인기 2013-01-14 09:43:33
시리즈 브랜드에 걸맞게 이번 초반 흥행이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인기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펀치히어로' 출시 킹덤로얄, 글로벌 거점 전투 3천 만 건 돌파 게임빌, '제노니아5'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 격투...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나는 ‘홍차라떼’와 ‘말차라떼’를 출시했다.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라떼의 우유 거품을 재현하기 위해 ‘리얼 포밍 기술’을 적용한 결과로 독특한 소리와 함께 거품이 풍성하게 생겨 맛 이외에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지난 달 티젠이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스마트체험박스’를 통해 실시한 소비자 정성조사...
`올해는 착한 카드'…하나SK 시장 석권전략 변경 2013-01-14 08:01:10
월 이용액이 120억원 수준으로 모바일 카드에서는 국내 어떤 카드사보다 우위에 있다는 설명도 했다. 올해 연간 이용액 1천500억원, 100만명 가입 유치를 목표로 삼고 있다. 하나은행을 기반으로 체크카드 부문에서도 1위 국민카드를 제치겠다는 포부도내비쳤다. 정 사장은 "체크카드가 출시됐을 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