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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절 맞은 백화점업계…"'큰손' 요우커 잡아라" 2013-02-04 14:38:01
총 40여명 규모로 운영할 계획이다. 전화통역 콜센터를 열고 매장 내 안내사원들 역시 외국어가 가능한 직원들로 배치한다. 중국어로 제작한 dm 4만부도 명동 홍보부스와 롯데백화점 전점에 비치한다.이외에 중국인 고객이 많은 본점의 경우 30만원 이상 구매시 중국 새뱃돈 봉투인 '홍빠오(紅包)'에 1달러 5장으로...
빙판길 사고 속출… 차량 긴급출동 평소 2배 2013-02-04 07:44:07
것으로 보인다. 도로가 빙판길로 바뀌면서 손보사 콜센터로 긴급 출동 요청이 쇄도했다.손보사들은 차량 운행 시 창유리 눈 제거용 주걱과, 스노타이어를 갖추라고 권고했다.이와 함께 운전자들에게 △눈길에서 출발할 때 자동변속기 'snow' 스위치를 사용할 것 △도로별 규정 속도의 절반 이상으로 줄일 것 △안전 ...
빙판길 차량 사고 속출…긴급출동 10만여건 2013-02-04 07:19:55
한 손보사 관계자는 "3일 오후부터 긴급출동 요청이 콜센터로 밀려들어 정신을못 차릴 정도였다"면서 "오전에 날씨가 좋아 폭설을 대비하지 못했던 운전자들이 큰피해를 본 것 같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5일과 6일에도 수도권에 폭설이 내려 20여만건의 긴급 출동이 이뤄지는 등 도로가 아수라장으로 변한 바 있다...
'기초연금' 논란…국민연금 임의가입자 탈퇴 문의 쇄도 2013-02-01 17:05:37
권유하지 못하고 있다. 기자와 통화한 콜센터(전화번호 1355) 상담원은 “당장 가입하라고 권하기 힘들다”며 “제도 확정 이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탈퇴 역시 신중하게 판단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앞으로 기초연금 제도를 구체적으로 어떤 모습으로 도입할지 확정되지 않은 데다 탈퇴해도...
브리지텍, 37억 콜센터 교환기 공급 계약 2013-01-31 15:57:10
에스앤씨와 우리금융 콜센터 구축용 교환기 구매에 관한 계약을 37억1100만원에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최근 회계연도 기준 매출액의 13.2%에 해당한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통합 콜센터 △통합 고객 정보 시스템 등 기업마다, 산업마다 다른 형태로 나타난다.“그런데 이런 단편적인 형태들을 crm이라고 한다면 ‘시각장애인 코끼리 만지기’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한 사람은 다리를 만지고 기둥 같다고 하고, 다른 사람은 상아를 만지고 맨들맨들하다고 하는...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기업 확산 '조짐'>(종합) 2013-01-31 10:07:32
이와 유사한 영업점 창구 또는 판매점 직원이나 콜센터 직원 등은 은행, 유통,통신 기업에 많은 편이다. 은행권에서는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이 이미 확산하고 있다. 대구은행은 영업점 창구 전담 비정규직 152명을 정규직으로 내달 1일부터 전환한다고 29일 발표하기도 했다. 콜센터나 고객 상담사,...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기업 확산 '조짐'> 2013-01-31 06:09:04
유사한 영업점 창구 또는 판매점 직원이나 콜센터 직원 등은 은행, 유통,통신 기업에 많은 편이다. 은행권에서는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이 이미 확산하고 있다. 대구은행은 영업점 창구 전담 비정규직 152명을 정규직으로 내달 1일부터 전환한다고 29일 발표하기도 했다. SK텔레콤[017670]은 2010년...
효성ITX, 송도에 고객관리 전문 센터 2013-01-30 17:03:22
콜센터 구축 전문기업인 효성itx는 30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와 컨택센터 개설과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효성itx는 인천 송도의 국제업무단지에 오는 7월까지 5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세운다. 센터 운영을 위한 시스템은 효성itx가 전담하고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가 시행,...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유상호 사장, 신흥국 진출 늘려 '금융 실크로드' 개척 2013-01-30 15:32:33
증권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부문에 ks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유 사장은 평소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살아 있는 리서치를 해야 한다”며 “리서치의 생명은 정확하고 객관적인 예측력”이라고 강조한다. 실제로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2011년 kospi 지수를 가장 정확히 예측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