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용카드 발급량 금융위기 때 수준…국민 1인당 4.5장 2013-02-19 08:01:06
사용액 비중이 65%를 넘었다는 것은 총 100만원을 구매하면 65만원은 카드로 결제한다는의미다. 카드 결제가 어려운 1천원 미만의 소액 지출이 민간최종소비지출에서 차지하는비중이 20% 이상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거의 모든 소비 활동에서 카드가 결제 수단으로 쓰이는 셈이다. 민간최종소비지출 대비 신용카...
[그림이 있는 아침] 자연 속에서 삶의 지혜를 얻다 2013-02-18 17:26:25
후 세 번째로 불려갔는데 이때 과음으로 불귀의 객이 됐다. 그를 망친 것은 자연이 아니라 사람이었다.정석범 문화전문기자 sukbumj@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배기성, 음식 사업망하고 '폭탄 고백'▶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nrg '노유민'...
[한경창업마당] 용산역 아이파크 내 버블티 신규창업 외 11건 2013-02-18 15:41:58
고백'▶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nrg '노유민' 커피전문점 오픈 6개월 만에▶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한경창업마당]할리스 커피 양도양수 창업 외 11건 2013-02-13 14:10:40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실체 알고보니▶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LG전자, '얼음 정수기' 출시 2013-02-13 11:00:29
소음 차단 효과가 큰 내부소재를 사용해 국내 최저소음(45.5dB)을 자랑한다. LG전자는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4월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한고객 가운데 1명을 추첨해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상품권(2인용)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Travel] 부처의 자취따라 달린 길 끝엔…세상 가장 아름다운 무덤이… 2013-02-03 16:50:59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화점 설 선물 판매 '불황형 소비양극화' 뚜렷 2013-02-03 10:40:38
고객'의 객단가는 9만5000원으로 30% 이상 감소했다.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는 개인 고객들은 가격대가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뚜렸했다. 올해 시세가 급등한 갈치의 경우 27만원짜리 '제주 참갈치 세트'를 비롯한 22만원짜리 '탐라 진갈치' 등이 전체 물량의 80%가량 판매됐다. 매출이 저조했던...
청중의 눈·귀·마음까지 끌어들이는 '피티의 정석' 2013-01-31 15:30:37
리허설에서 무엇을 점검해서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객관적인 잣대가 마련돼 있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리허설을 할 때는 객 관적인 체크리스트를 준비하는 게 필수적이다. 조맹섭 <카이로스pt연구소장>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
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객단가(1인당 구매단가) 상승에 힘을 쏟고 있다. 홈쇼핑은 가전 비중을 대폭 줄이고 의류, 이·미용품, 잡화 중심의 상품전략을 구사하고 있다.홈쇼핑은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백화점은 경기 불확실성에 따른 중간 고객층의 이탈로 영업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대형마트는 영업시간 규제 충격과 경쟁 심화에서 여전히...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고객을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또는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 또는 기업’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공부한 고객 개념과는 다르죠. 고정관념처럼 굳어진 고객의 개념을 뒤집기는 어려운 일이니 이제 새로운 정의를 생각해 봅시다.”○우리 기업의 제품을 사는 고객은 누구인가 김 교수는 ‘식별 고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