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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뒤 게임을 즐기면 된다. 한편, 기아차의 수상내역은 소비자 중심경영(ccm) 기업 인증과 2013 美 j.d. 파워 초기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집중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물류 체계를 정비해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부품을 수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지난 해부터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등...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소비자보호지수’를 도입, 각 영업점 핵심성과지표(kpi)에 반영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4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 경영진과 본부부서 직원이 모여 신한은행 ‘금융소비자 중심 헌장’ 선포식을 했다. 선포식에서 신한 임직원들은 매월 1일을 신한은행 ‘소비자 중심 실천의 날’로 정해 소비자보호에 대한 현장 실천력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직원만족도지수(ks-esi)를 신청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평가 결과에 반영했다. 이 지수는 만족도가 높은 직원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서비스기업의 수익 창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서비스 수익 체인 이론에 입각해 만들어졌다. 2013년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금호리조트와 롯데건설은 각각 12년 연속...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만족과 충성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는 다시 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이러한 측면에서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연구는 우선순위 결정을 위해 ahp 기법을 사용해 기존의 연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한 점에서 우수 논문으로서의 참신성이 엿보인다는 평가가 나왔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국내 손해보험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동부화재의 브랜드는 ‘프로미(promy)’다. 프로미란 고객과의 약속(promise)은 반드시 지킨다는 의미다. 프로미는 장기보험의 프로미라이프와 자동차보험의 프로미카로 세분화돼 장기보험과 자동차보험의 대표브랜드로 성장했다. 동부화재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품질 표준화를 가능케 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고객만족지수 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 중 하나다. 2002년부터 시작한 금호고속의 사회공헌활동은 현재 정착 단계에 이르렀다. 초기 물품 지원이나 환경정화 활동에 집중한 데 비해 현...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동기부여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품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더 높은 가치 서비스…더 깐깐해진 고객 잡았다 2013-07-08 15:35:01
소비자의 선택은 냉정하므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의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정확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매뉴얼 개발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서비스품질 조사는…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아차는 소비자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서비스는 앞으로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터치콜서비스는 무선근거리통신(nfc) 칩이 내장된 스티커를 차량 내부에 부착하고 스마트폰을 스티커에 대면 자동으로 기아차 스마트 컨설팅센터(080-331-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