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티븐 차이 렌징그룹 이사 "아시아서 비오셀 마케팅 강화" 2023-11-15 10:33:21
비오셀(VEOCEL)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달라. 렌징은 환경친화적인 방법으로 원목 자재를 가공해 특수 섬유를 생산하고 있다. 수많은 글로벌 부직포 제조업체의 파트너로서, 이 분야의 기술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렌징의 고품질 섬유는 여성복을 비롯해 다용도 데님, 고성능 스포츠 의류까지 다양한 직물 분야에...
현대차그룹, 모빌리티 개발자 축제 'HMG 개발자 컨퍼런스' 성료 2023-11-14 09:34:18
성능은 물론 편의·안전 기능, 그리고 차량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까지 규정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대차·기아 자율주행사업부 유지한 전무는 발표를 통해 원격 자율주차(RPP) 기술을 제네시스 GV80에 적용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는 스마트폰으로 명령을 내리면 차가 알아서 빈자리에 주차하고, ...
[르포]미니로 하나되는 원더랜드, 2023 미니 유나이티드 2023-11-14 08:20:04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마련 -즐기고 소통하면서 소속감 및 자부심 높여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이벤트가 있다. 서로 모여 미니와 관련된 콘텐츠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미니 유나이티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수...
유인촌 "이부진위원장이 관광객유치 앞장서주면 열심히 밀겠다"(종합2보) 2023-11-13 13:58:59
함께 소통, 협업하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간담회에서 패션브랜드 앤더슨벨의 최정희 대표는 우리만의 패션위크를 만들어야 한다고 건의했고, 여행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의 임혜민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통역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2024년 가맹점 매출경쟁력 및 창업 지원책 강화 추진 2023-11-10 15:31:24
성격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의 핵심은 상생이다. 브랜드 경쟁력은 본사가 만들고 실제 매출은 가맹점주가 현장에서 만든다. 가맹본사와 가맹점이 같이 성장하고 같이 성공한다는 생각으로 책임감 있게 임하지 않으면 창업자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모비두 소스, 야놀자에 솔루션 도입 2년 만에 라이브 방송 누적 조회수 천만 돌파 2023-11-10 10:49:31
대표는 "야놀자라이브의 사례와 같이 브랜드 및 유통사의 매출 성과뿐만 아니라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쌓는 데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임을 증명하고 있다"며 "앞으로 Sauce의 쇼퍼블 비디오 기술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리테일 미디어 시장과 숏폼 트렌드에 발맞춘 솔루션 기능들을 고도화하여...
“한국은 전략적 중요 시장”…SC그룹, SC제일은행 본점서 이사회 개최 2023-11-09 10:07:40
차지하는 수익 기여도 5위의 매우 중요한 전략적 시장”이라며 “SC그룹은 여전히 한국 시장 투자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박 행장은 “SC제일은행은 한국에서 기업금융과 소매금융 모두를 영위하는 유일한 국제적 은행"이라며 "로컬 브랜드와 국제적 네트워크를 결합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성과를...
"한국은 중요한 전략적 시장"…SC그룹, SC제일은행 본점서 이사회 개최 2023-11-09 10:02:54
현황 및 전략적 우선순위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행사다. 한국에서 SC그룹 글로벌 타운홀이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빌 윈터스 회장은 “한국은 SC그룹의 주요 시장 가운데 하나로 그룹 전체 수익의 7%를 차지하는 수익 기여도 5위의 매우 중요한 전략적 시장”이라며 “SC그룹은 한국 시장 투자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갖고...
"교촌치킨 왜 이렇게 작아?"…양 적어 보이는 이유 있었다 [현장+] 2023-11-09 09:14:42
공개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며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강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교촌 관계자는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교촌 1991 스쿨을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 규모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하이트진로, '참이슬' 판매량 387억 병 돌파…"세계인의 소주로 도약하겠다" 2023-11-08 16:19:15
소주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를 통해 소주를 글로벌 주류로 키우겠다는 목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을 25년간 국내 1위 자리에 있게 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주류업계 최초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