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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iF 디자인상 수상…쏘나타·엑씨드 등 2020-02-11 10:02:25
▲ 2019년 '팰리세이드', 콘셉트카 '르 필 루즈' 등 7년 연속 수상했다. 기아차는 2010년 유럽 전략 차종 벤가 ▲ 2011년 'K5', '스포티지R' ▲ 2012년 '모닝' ▲ 2013년 '프로씨드' ▲ 2014년 '쏘울' ▲ 2015년 '쏘렌토' ▲ 2016년 'K5',...
현대·기아차, 인도 델리모터쇼서 카니발 등 전략 차종 공개 2020-02-05 14:49:20
전략 차종 공개 기아 쏘넷 콘셉트·현대 신형 투싼·미래형 콘셉트차 전시 신종코로나 여파로 中대표단 불참·부스만 열어…상담회 일부 취소 (뉴델리=연합뉴스) 김영현 특파원 = 현대·기아차가 신흥 자동차 유망 시장인 인도에서 올해 전략 차종과 콘셉트카를 잇따라 공개했다. 현대·기아차는 5일(현지시간) 인도 수도...
현대차, 2019 판매 톱 영업사원 369대 팔아 2020-02-05 10:14:50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적절한 차종을 제시하는 전략을 성과 원동력으로 꼽았다. 또 세단과 suv를 아우르는 다양한 세그먼트를 골고루 판매한 점도 판매 증가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도 보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차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장 많이 팔린 중고차, "그랜저HG와 BMW 5시리즈" 2020-02-05 10:09:45
3개 차종 역시 전월과 전년 동기에도 판매 순위 TOP 3안에 들었다. 벤츠는 컴팩트 세단인 C클래스부터 플래그십 세단인 S클래스까지 세단 3종이 모두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폭스바겐은 전년 동기에 골프, 티구안, 파사트의 3개 차종이 10위권 안에 있었으나, 올해 1월에는 골프 1개 차종만...
링컨 MKZ 단종,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2020-02-03 21:54:34
단종 -suv 세그먼트 확대로 브랜드 전략 바꿔 링컨이 31일(현지 시간) 공식 성명을 내고 준대형 세단 mkz 단종을 확정했다. 이로써 링컨은 suv 전문회사로 체질전환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mkz는 2005년 등장했다. 당시 '제퍼'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졌지만 다음 해인...
[1월 車판매 종합] 르노삼성·한국GM `반토막`…수출급감 현실로 2020-02-03 16:22:15
탓에 국내 판매가 소폭 줄어들었다.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3만 1,171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2만 9,007대, K3가 1만 9,674대로 뒤를 이었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의 1월 국내 판매는 4,303대, 수출 1,930대, 모두 합쳐 6,233대를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할...
화제 속 자동차, 이름에 숨은 의미는? 2020-02-01 08:00:04
k3~k9 등이 대표적이다. 최근엔 차종마다 고유의 차명을 붙이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정체성을 드러내기에 더욱 유리하다고 판단돼서다. 국내 출시된 또는 출시를 앞둔 차들의 숨겨진 의미를 살펴봤다. able width="100%" border="0" cellspacing="0" cellpadding="0"> ▲포르쉐 타이칸 포르쉐는 첫...
지난해 국내 자동차 생산, 400만대 못미처 2020-01-31 09:24:04
선에 머물렀다. 인구 감소와 공유 경제가 활성화되면서 신규 소비층이 크게 줄어든 까닭이다. 수출도 신통치 못했다. 노사간 갈등과 파업 장기화, 이로 인해 물량 배정이 원활히 진행되지 못했다. 여기에 각 나라별 전략 차종에 맞춰 현지 생산-현지 공급이 가져온 산업 지형도 변화 역시 전체적인...
도심 가르는 '야성의 SUV' 지프…작년 판매 1만대 쾌속질주 2020-01-29 15:40:17
브랜드에 집중하는 ‘지프 포커스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을 선보인 데 이어 2도어 모델과 도심형 랭글러인 오버랜드 모델도 내놨다. 4년 만에 부분변경을 거친 레니게이드와 체로키 디젤 모델도 판매하는 등 제품을 다양화했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도 성장세에...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 '쌍두마차'…글로벌·내수 시장 공략 속도 낸다 2020-01-29 15:37:38
한국GM은 신차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기존 차종인 트랙스(사진)를 앞세워 내수 및 수출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트랙스는 한국GM의 대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꼽힌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지난해 미국 판매량은 11만6816대로 소형 SUV 판매 1위에 올랐다. 트랙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