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술집서 '윈저' 권한 이유 있었네 2016-05-23 18:40:22
시장 점유율은 ‘불법 판촉활동’ 영향이 컸던 것으로 드러났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전국 197개 유흥업소의 마담, 실장, 지배인 등 주류 판매에 영향을 행사하는 실무자를 속칭 ‘키맨’으로 지정했다.키맨이 윈저 등을 경쟁사 제품보다 우선 판매할 것을 약속하면 평균 5000만원, 최대 3억원을 건넸다....
신형 말리부, 포스코 서울 사옥에 전시된 까닭 2016-05-23 09:55:36
등 판촉 활동을 진행하기 때문.이날 오전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 등 쉐보레 임원들과 만나 포스코센터에 마련된 전시 부스에서 신형 말리부를 체험했다.권 회장은 "100% 포스코의 고품질 강판이 사용된 올뉴 말리부의 성공적인 출시는 매우 반갑고 기쁜 소식"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최저가 결정권 제조업체로…대형마트 '10원 전쟁' 사라지나 2016-05-20 17:37:14
아무 판촉활동 없이 a대리점보다 싼 125원에 판매하면 a대리점은 망할 수 있다. 결국 대리점들은 쇼룸을 모두 철거하게 되고 이로 인해 대리점 간 판촉 경쟁이 제한될 가능성이 크다. 소비자도 제품에 대한 정보가 없어져 손해다.만약 제조사가 최저가격을 130원으로 정해주면 a대리점에 고객이 몰릴 가능성이 크다. 공정위...
日 여행사 “모델 여대생 동행 서비스” 발표...“성적 학대” 반발 2016-05-13 00:00:01
일본 언론에 따르면 HIS는 올여름 해외여행 상품 판촉활동의 하나로 고객 중 5팀을 추첨해 사진 잡지 `도다이(東大)미녀도감`의 모델로 활동하는 도쿄(東京)대학 여대생이 항공기 기내 옆자리에 앉아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추첨을 통해 선발된 5팀에 여대생 각 1명이 따라붙어 항공기 기내에...
[소프트 수출파워 세계를 연다] 70번의 실패서 배웠다…옥수수 소재 식기로 미국 시장 뚫은 이마트 2016-05-10 18:25:16
것으로 예상했지만 기존 제품과 차별화가 안 돼 오히려 판촉이 어려웠다. 지난해까지 실패작이 70개로 늘어났다.중소기업 새샘이 생산해 이마트 자체 브랜드(pb)로 판매 중인 친환경 유아용 식판과 수저 등이 눈에 들어온 것이 이 무렵이다. 미국 소비자가 ‘친환경 이슈’에 민감하다는 것에 주목했다. 이마트는...
현대차 쏘나타, 무이자 할부로 SM6 압박 2016-05-02 16:34:00
성공했다. 신예로 떠오른 sm6의 신차효과를 강력한 판촉으로 응급조치한 것. 쌍용차 티볼리는 제품군 다변화 효과로 내수 10위권 내에 처음 안착했다. 2일 국내 완성차 5개 사 판매실적에 따르면 한 달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는 현대자동차 1t 트럭 포터로 9,155대가 판매됐다. 전년 동기(9,455대)...
지역 소매유통업, 체감경기 회복 어려워 2016-04-21 09:36:30
못미쳤지만, 할인행사(115), 광고(107), 판촉(108) 등의 지수는 기준치를 넘어섰다.이는 매출 부진에도 불구하고 할인행사, 판촉활동, 광고 등에 따른 영업비용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해 매출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향후 수익성을 크게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2분기 중에도 지역소매유통업계의 가장 큰 ...
철도기관 합동 공공구매 상담회 열려 2016-04-19 15:50:40
제품 홍보와 판촉활동을 했고, 우수제품 전시를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올해 행사는 신기술인증(NET), 신제품인증(NEP), 우수조달, 성능인증, 녹색기술제품 등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판로 확보에 중점을 뒀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번 구매상담회가 중소기업의 판로확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수제품을...
자동차강판 등 '월드 퍼스트 제품' 판매 확대 2016-04-18 16:59:33
기술협력, 공동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와 고강도 자동차용 소재 개발 등 기술협력을 진행 중이다. 쌍용자동차와의 협력을 통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에어에는 포스코의 wp 고강도강이 71% 들어갔다.권오준 회장도 적극 나서고 있다. 권 회장은 지난달 티볼리에어와 sm6 판촉...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홍보 강화 나서 2016-04-15 16:08:17
맞추어 최근 들어 어린이 홍상제품 홍이장군을 적극 홍보하는 등 판촉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이장군은 어린이 연령에 맞춰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이대에 맞춘 성분과 함량으로 체력을 키우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단계별 섭취연령은 1단계 3~4세, 2단계 5~7세, 3단계 8~10세, 4단계 1세~13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