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때 이른 더위에…유통업계, 여름 상품 할인 2022-05-28 07:00:05
여름 패션 상품과 스포츠 의류 등을 할인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31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신발을 할인 판매하고, 안다르 레깅스와 티셔츠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잠실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뮬라웨어 인기 상품전을 열고 바이커 팬츠와 레깅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에서는 29일까지 노스페이스, 아이더...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이달의 워너비 댄서로 스우파 '러브란' 선정 2022-05-26 08:00:18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정치가, 스포츠 선수, 예술가, 전문직 등 200여 개의 직업에 도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직업체험 완구다.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부모들이 딸에게 미래의 직업에 대한 꿈을 이야기할 때 선물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며 국내에서도 여아 진로 교육의 첫 단추로...
나가자, 필드로! 라운딩할 때도 예쁘게, 골프웨어 2022-05-25 11:25:00
스포츠. 운동을 하려고 해도 펜데믹 때문에 몸을 사리게 되었던 예전과는 달리 다시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장 인기를 끄는 건 아무래도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가 아닐까. 골프가 주목받으며 라운딩할 때 입는 ‘골프웨어’도 주목받고 있다. 아무래도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골프 웨어를 입고...
[CEO인터뷰] 최홍영 비지플랫폼 대표 “이제는 선택적 소비를 통해 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지켜내야 할 때” 2022-05-25 10:25:05
계약이 체결됐다. 더불어 여행업계를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자동차, 생활가전 등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들과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 사용을 장려하는 공동 캠페인 전개, 특별 패키지 상품 출시, 고객 사은품 증정 등 창의적인 방식으로 이종 협업을 벌여 나갈 예정이다. 최홍영...
손흥민의 `NOS7` 상표, 호날두처럼 `개인 브랜드` 되나 2022-05-24 22:19:19
스포츠정책과학원은 손흥민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1초9천885억원으 내다봤다. 유럽 축구시장에서의 가치 1천206억원, 손흥민에 의한 대유럽 소비재 수출 증대 효과 3천54억원, 그에 따른 생산 유발 효과 6천207억원, 부가가치 유발 효과 1천959억원 등을 합쳐 2조원에 육박한다는 추산이다. 아시아 선수로는 역대 최초로...
밀라노 두오모서 선보인 한국 태권도…광장 메운 4만명 탄성 2022-05-23 20:39:37
간 스포츠·문화 교류 심화, 양국 국민 우의 증진 등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WT 시범단은 남부 알베르벨로·몬테디프로치다, 사르데냐섬 오로세이·알게로, 로마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내달 3∼5일 로마에서 열리는 올해 첫 '월드태권도그랑프리'에서도 개막 공연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쇼핑 고객 10명 중 8명 "거리두기 해제 후 씀씀이 커졌다" 2022-05-23 14:32:47
전환 이후 가장 지출이 많았던 쇼핑 품목은 '패션/뷰티'(32%)로 나타났다. '취미생활/스포츠레저', '여행/항공권' 지출은 각각 15%, 13% 늘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쇼핑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 지출할 최대 쇼핑 금액은 평균 67만9천원으로 조사됐다. 이는 지난해...
비지플랫폼, ESG 경영 솔루션으로 스위스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추천 2022-05-23 10:35:05
공급할 계획이다. 특급호텔을 시작으로 여행, 패션, 스포츠, 자동차, 생활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캠페인, 특별 패키지 상품, 고객 사은품과 같은 이종 협업의 형태로 안야와 프리야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 시장에 정착, 확장시켜 나간다는 전략도 세우고 있다. GFL의 안야와 프리야 모두 환경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이주명·차현승·미란이와 함께한 ‘MOVE LIKE THIS’ 캠페인 공개 2022-05-20 13:26:00
mz 세대의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 속 ‘테크 스니커즈 무브’는 비브람 아웃솔의 접지력, 고어텍스의 방수 기능이 탑재된 것은 물론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돼 등산뿐 아니라 출퇴근, 나들이 등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차별점이다. 한편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준호도 입은 '코로나 국민복'…"이젠 출근할 때도 입는다" 2022-05-19 22:00:01
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글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 등도 이같은 전망을 뒷받침한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운동은 일상이자 놀이가 됐다. 애슬레저 의류는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가장 고성장하는 카테고리이자 MZ세대의 주력 의류 소비 트렌드로 코로나19 시대 이후에도 성장을 지속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