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승철이 전하는 감동 메시지 ‘그날에’ “탈북청년들과 평양에서 합창이 꿈” 2015-01-05 17:21:45
느낀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이어 "훌륭하게 성장해 우리 구성원으로 자란 탈북청년들의 아름다운 이야기도 꼭 한번 주목해 달라"면서 "힘들었지만 보람을 느낀 과정이었고 앞으로도 독도와 관련된 일, 그리고 통일 및 평화에 대한 일에 적극 힘을 보태고 싶다"고 덧붙였다. 독도 공연에 이어 UN, 하버드에서 공연을 펼친...
하이포, 신곡 '비슷해' 공개… 감성 뮤지션으로 변신 2015-01-05 15:54:27
예정이고 일본의 연예기획사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현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 및 라이브쇼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중국 진출을 확정하고 한국, 일본, 중국을 아우르는 차세대 한류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전망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JW중외그룹,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도약` 비전 선포 2015-01-05 15:07:02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이어 “비전은 막연한 희망사항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만들어 나가야할 미래의 모습”이라며 “모든 임직원들이 금년을 터닝포인트로 삼아 자기 자신과 조직, 회사의 변화를 선도하면서 성과를 창출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비전 달성을 위해 ...
하이포, 5일 새드 러브송 ‘비슷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2015-01-05 09:25:02
한편 하이포는 ‘비슷해’ 활동 후 오는 2월부터 본격적으로 일본 데뷔 절차를 밟는다. 일본의 연예기획사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현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 및 라이브쇼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중국 진출을 확정하고 한국, 일본, 중국을 아우르는 차세대 한류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나갈 전망이다.
"여행株, 상승 사이클 진입…올해 해외여행 더 많이 간다"-한국 2015-01-05 07:13:04
성장해 보이는 기저효과 등의 영향으로 증가세가 크게 나타날 것이란 예상이다. 지난해 12월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패키지 송출객 수는 두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지속했다. 지역별로는 엔화 약세가 지속되며 일본행 해외 여행자 수가 가파르게 늘어 해외 여행 시장 성장을 견인했다는 설명이다. 최 연구원은...
LCD TV 평균 크기 39인치…새해엔 40인치 넘을 듯 2015-01-04 06:25:07
전년보다 7% 늘어난 것으로 집계했다. 올해도 LCD TV 시장은 5% 이상 성장해 연간 출하량이 2억3천900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LCD TV 시장은 2012년 출하량 1% 감소로 마이너스 성장을 겪은 뒤 2013년에도 2% 성장에 그쳤으나 2014년에는 고성장 기조로 변했다. 디스플레이서치의 TV부문 디렉터 ...
[첫방] `떴다! 패밀리` 철없는 가족, 어마무시한 할매를 만나다 2015-01-03 22:07:51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드라마’라는 기획 의도를 가진 만큼 첫 회에서 철없는 가족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보증을 잘못 선 아버지 최달수(박준규) 때문에 당장 쫓겨나게 생긴 최동석의 가족이나 키워준 정보다 양 어머니의 돈을 뜯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준아의 모습 등을 담았다. 또한 스펙을...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 "대변혁기 맞아 한화 시너지 이루자" 2015-01-02 13:54:19
시간 또한 멀리 보면 우리 한화가 더욱 크게 성장해 나갈 전화위복의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잠시 주춤했던 한화의 시계는 다시 움직이고 우리의 심장은 새로운 희망으로 뛰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심기일전 하여 그룹의 새 출발에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박성수 이랜드 회장 "2021년 글로벌 200대 기업으로 도약" 2015-01-02 10:32:11
30 만명으로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지식회사의 특징은 상대 경쟁이 아닌 절대 경쟁입니다. 자기와의 경쟁이고 시장과의 경쟁입니다. 동료와는 경쟁관계가 아니라, 팀웍으로 같이 승진하는 파트너관계가 되어야 합니다. 올해 우리는 변곡점을 통과하게 될 것이고, 그룹의 수치를 나타내는 모든 지표의 기울기가 가파르게...
[社告]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공모 2015-01-02 09:00:00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을 이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들은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대표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본 행사는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객관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