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바캉스를 떠난다면 챙겨라! 2014-06-30 15:58:02
고보습 제품이다. 롤링을 하면 할수록 수분 젤이 피부 안에서 터져 얼굴에 수분감을 극대화시켜준다. 알로에의 끈적임을 개선해 산뜻하게 원하는 부위에 자극 없이 바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수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얼굴과 바디뿐만 아니라 모발 케어도 가능한 여름철 필수 멀티 아이템이다. 라벨영, ‘쇼킹 토너...
[만남이 좋다] "감사경영에 이직률 0%…행복한 일터 노하우 나누죠" 2014-06-29 21:53:38
바탕으로 올해 산업통상자원부와 산업정책연구원이 실시한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포스코ict도 적극적이다. 허 전 사장은 다른 두 회사가 합병된 포스코ict 직원들의 불만을 줄이기 위해 감사·나눔 경영을 처음 도입했다. 반응은 예상외로 좋았다. 회사의 성과몰입도가 2009년...
장소에 맞는 선케어 제품 고르기! 2014-06-27 14:00:05
가능 하다. 라네즈 uv 멀티 선무스 spf50+ pa+++. 폭신한 무스 타입의 가볍고 촉촉한 아이템. 6가지 허브워터와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가 마르지 않게 촉촉한 보습을 제공해주는 제품.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특허 보습 성분 마노스가...
여행지별 맞춤 뷰티 아이템이 따로 있다? 2014-06-27 11:20:15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 해야 한다. 해변에서는 오랜 시간 자외선에 노출 될 뿐만 아니라 물놀이를 즐기느라 피부가 쉽게 자극 받고 메이크업이 빨리 지워지기 때문에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과 톤 보정 효과가 함께 가능한 멀티 제품을, 색조 메이크업은 워터 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이다. 또한 더운 기온으로 인해...
초간편 메이크업, 꼼꼼 클렌징, 촉촉 수분케어로 장마철 피부 관리 끝! 2014-06-26 11:43:31
물 세안이 필요 없어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무파라벤, 무향, 무색소, 무알코올 제품으로 피부과 전문의와 안과 전문의 감독하게 효능 평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실내 공기로 인한 피부 건조, `산뜻한 보습제품`으로 촉촉하게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 오이솔루션, 광트랜시버 시장 선도 2014-06-26 11:05:22
지속이 주요 근거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오이솔루션에서는 경영계획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고부가가치 신제품군 판매망 확대를 통한 매출원가율 개선과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거래선 확보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1분기 경영실적은 매출액 199억원과 영업이익 3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경영계획...
SK케미칼, GRI인증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14-06-26 10:15:43
계획을 제시하는 보고서다. SK케미칼의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국제표준을 제정하는 국제기구인 GRI로부터 'GRI마크'를 획득했다. 이 마크는 GRI가 지난해 발표한 새로운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대한 지침인 'G4가이드라인'을 준수한 보고서에 부여하는 것으로, 이를 획득한 기업은 국내에서...
한화그룹, 친환경 분야 사회적기업 성장 지원 2014-06-25 15:17:14
함께 기업과 제품홍보를 서포트하는 등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한화그룹은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19일까지 공모를 진행했으며 서류심사, 현장실사, 전문가 자문과 면접심사 등을 거쳐 최종 14개의 사회적기업을 선정했다. 이 날 행사에는 7개의 성장기 사회적기업이 참여했다. 이외 창업기...
한화그룹, 친환경 사회적기업 14곳 선정 지원 2014-06-25 14:53:04
제품홍보를 서포트하는 등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받게 됩니다. 한화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19일까지 공모를 진행했으며 서류심사, 현장실사, 전문가 자문과 면접심사 등을 거쳐 최종 14개의 사회적기업을 선정했으며 이 날 행사에는 7개의 성장기 사회적기업이 참여했습니다. 올해로 3년째를...
신제품 이오시카(eosika)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출시 2014-06-25 13:45:18
발생하기 쉽고 대부분 제모 효과의 지속 시간도 짧은 편이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이오시카 IPL 레이저제모기는 가정용 제모기 제품 중 국내 제조업체 중 최초로 유일하게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제품이다. 이오시카(eosika)는 국내 의료기기 전문 업체인 ㈜씨엔에스 의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 제조를 하는 M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