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안성시를 대표하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안성마춤’이 세대와 계층을 넘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안성마춤 브랜드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2013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지자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지방자치단체로는 최초로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연세우유, 탄소성적표지 업계 첫 도입…친환경 경영 앞장 2013-01-28 15:31:14
연계한 기술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시장 변화에 맞춘 신제품을 개발하고 품질을 혁신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동아제약, 지주회사 전환 승인...신주대량발행은 무산 2013-01-28 13:58:09
분할로 핵심사업인 박카스와 일반약 브랜드들이 `비상장 동아제약`으로 넘어가 주주들의 직접 지배를 벗어나게 됐다. 국민연금기금은 핵심사업 비상장화로 인해 주주가치 훼손 가능성이 우려된다며 반대 의결권을 행사했고, 소액투자자 커뮤니티도 비상장사를 매개로 한 편법 상속과 성과 유출이 우려된다며 분할안 반대 ...
"기업호감도 점수 반타작도 안돼"...2008년래 최악 49.8점 2013-01-28 11:27:03
지속적으로 제기됐던 경제민주화 이슈로 인해 국민들 사이에 기업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널리 퍼지면서 기업호감도가 상승동력을 찾기 힘들었다”고 지적했다. 기업호감지수를 구성하는 세부 요소별로는 ‘국제경쟁력’ (79.6점), ‘생산성·기술향상’ (63.4점) 등이 높은 점수를 받은 반면 ‘사회공헌활동’ (40.8...
레드불 가격 확 내린다…2900원→2000원 2013-01-27 17:20:40
브랜드인 ‘레드불’(사진)이 한국 가격을 31% 인하한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레드불코리아는 이르면 다음달 초 레드불 가격을 2900원에서 2000원으로 내리기로 했다. 지난해 말 오스트리아 본사와 최종 협상을 마쳤고, 최근 편의점 등 유통업체에 이런 내용을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2011년 8월부터 정식 수입된 레드불은...
부총리·미래부장관 거론 인사 "난 아닌데…" 2013-01-27 17:07:34
경제부총리와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브랜드 부처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후보로 물망에 오른 인사들이 하나같이 손사래를 치고 있다. 모두 “나는 아니다”고 하지만 온도차가 감지된다.진념 전 경제부총리, 강봉균 전 재정경제부 장관 등은 나이와 경력을 거론하며 제의를 받아도 거절할 뜻을 내비쳤다. 진 전 부총리는...
이제 막 성인된 ‘크리스탈-수지-강지영’ 스무살 화장법 2013-01-25 15:57:51
제시카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 코’의 모델. 크리스탈도 화장품 모델 기대주 1순위다. 체구가 작고 마른데다 얼굴이 유난히 작은 크리스탈은 색조 화장이 누구보다 잘 어울린다. 올해로 성인이 된 크리스탈은 내재된 섹시미를 한 껏 발산할 때. 고양이 눈매를 완성하는 캣츠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모키...
[생글기자 코너] (중·고생) "사막은 나에게 도전정신 일깨워줬죠" 등 2013-01-25 09:55:57
있다. 대표적인 성공사례로는 유명 청바지브랜드인 ‘리바이스’를 꼽을 수 있다. 호주에서 시작된 ‘리바이스 아이스파이(levi‘s ispy)’ 이벤트는 리바이스 모델이 휴대폰을 가지고 온 동네를 다니며 실시간으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면, 리바이스 트위터에 팔로어한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유해 모델을 찾는다....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약 9500억원으로 1조 매출 돌파를 앞두고 있다. 두 개 이상의 브랜드 가치를 물리적으로 결합하는 Ƈ+1=2'가 아닌 진정한 브랜드 진화의 과정이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한다. 아이유와 '아이온'의 만남은 게임 내 캐릭터부터 팬과 실시간 소통, 노래까지 '꽉찼네'라는 소리를 들으며 대중문화와...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당시 '국민음료'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았다. 지난해 드라마 '응답하라 1997'과 영화 '건축학개론'의 인기로 복고 열풍이 불면서 30~40대들의 쿨피스 수요도 늘어났다. 쿨피스 매출은 2011년 110억원에서 지난해 130억원으로 11% 증가했다. 올해는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업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