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강연 및 사인회, 사인을 기다리는 팬들 2013-03-18 15:12:09
강연회 사인회가 열렸다.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대표 이사 김현숙은 최근 자신의 성공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계발서 ‘잘 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간을 기념해 독자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월24일 교보문고 강남점, 3월3일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일을 하면서 슬럼프는 없었다” 2013-03-18 15:10:29
강연회 사인회가 열렸다.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대표 이사 김현숙은 최근 자신의 성공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계발서 ‘잘 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간을 기념해 독자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월24일 교보문고 강남점, 3월3일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일을 하면서 슬럼프는 없다” 2013-03-18 15:10:15
강연회 사인회가 열렸다.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대표 이사 김현숙은 최근 자신의 성공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계발서 ‘잘 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간을 기념해 독자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월24일 교보문고 강남점, 3월3일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작가로 인생의 제 2막 열다 2013-03-18 15:05:01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대표 이사 김현숙은 최근 자신의 성공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계발서 ‘잘 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간을 기념해 독자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월24일 교보문고 강남점, 3월3일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열린 강연회...
[칼럼]자동차를 위한 '제네바모터쇼'의 교훈 2013-03-18 07:40:03
차종이 전시됐으며, 신차는 98대나 됐다. 23개 브랜드에서 46종을 세계 최초 공개했으며, 유럽 프리미어는 22대, 스위스 프리미어는 30여대에 달했다. 차종 역시 수퍼 미니카에서부터 suv와 고성능 슈퍼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각종 신차에 컨셉트카까지, 전시된 차를 보는 데만 꼬박 반나절 이상이...
[생글기자 코너] 새로운 다짐으로 넘치는 신학기 학교풍경 등 2013-03-15 11:39:53
기업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각인 등 일반적인 마케팅의 효과 외에도 부가적인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기존 매체에는 광고와 프로그램 간에 명확한 구분이 있어 소비자들이 의도적으로 광고를 기피해 마케팅 효과가 덜할 수 있지만 스포츠 마케팅의 경우 스포츠 자체에 브랜드 마케팅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가기 때문에 훨씬...
현대차, 중국 딜러망 860개로 늘린다 2013-03-15 09:11:53
간 소통 및 핵심가치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 이후엔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현대차의 고객만족(cs) 전문강사에 의한 고객만족교육을 진행했다. 이밖에 아산공장 등 사업장 방문과 경복궁 청와대 제주도 등의 관광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베이징 지역의 판매우수사원으로 선발돼 이번 행사에 참가한 황칭...
아티제, 홈페이지 새단장‥체험단 3기 모집 2013-03-14 09:29:13
선보여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아티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내가 아티제를 좋아하는 이유는 OOO이다’의 빈칸에 해당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독일 명품 카메라(1명), 2등에게 아티제 30만원권...
노홍철, 브랜드 모델 꿰차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 “이제는 완판男” 2013-03-14 08:30:03
13 s/s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면서 노홍철을 통해 브랜드만의 즐겁고 편안한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전하고 보다 감성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통하는 노홍철은 평소에도 유니크룩과 다양한 스타일의 믹스매치를 보여주며 패션 브랜드 모델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특히 인기 온라인 쇼핑몰...
이젠벅, 공식 블로그 오픈 2013-03-13 19:12:55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공간으로, 브랜드 공식 블로그(http://isenbergblog.co.kr)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젠벅 블로그’는 올 시즌 런칭한 이젠벅의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해 ‘도전’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주 타깃인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