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베리나뛰르, `제1기 스킨베리맘 발대식`‥육아맘 소통의 장 2013-03-13 11:14:16
브랜드 ‘스킨베리나뛰르’가 지난 12일, 브랜드 공식 체험단 제1기 ‘스킨베리맘’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스킨베리맘 15명을 비롯해 아벤트코리아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공장견학을 통해 ‘유기농 에코서트’ 화장품 제조원리와 브랜딩 과정을 지켜보고, 유기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하는 등 특별한...
막스앤스펜서, 온라인 서포터즈 유퀸 3기 모집 2013-03-13 10:20:19
[홍지혜 기자] 129년 전통의 영국 브랜드 막스앤스펜서에서 유퀸 3기를 모집한다. 쉐어링유, 링크유 등 색다른 블로그 캠페인을 펼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는 막스앤스펜서는 이번 시즌 30~40대들에게 스키니진과 레깅스의 장점만 합친 제깅스로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서포터즈는 30대 이상의 온라인 활동에...
'경영학+알파'…MBA 특화과정 붐 2013-03-12 17:14:05
수석부회장은 “기업들이 경영학에 브랜드 관리나 정보 분석 등 전문적인 역량을 더한 인재를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경영전문대학원들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기업 경영에 활용하는 정보분석 mba가 작년 9월 뉴욕주립대를 비롯한 미국 8개 경영전문대학원에 개설됐다. 미국...
줄리엔강과 함께하는 라쉬반홀릭 서포터즈 1기 모집 2013-03-12 10:57:06
솔루션을 지향하는 라쉬반은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은 3월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온라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라쉬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4월부...
노홍철, 크록스 첫 국내 모델 발탁 “진정한 패셔니스타 등극?” 2013-03-12 10:57:02
브랜드 크록스가 3월12일 노홍철을 13 s/s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것. 크록스는 고유의 dna인 혁신, 편안함, 즐거움, 컬러 등을 배가해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해진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노홍철을 통해 크록스만의 즐겁고 편안한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전하고 보다 감성적으로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노홍철은...
크록스, 브랜드 모델로 노홍철 발탁 2013-03-12 10:35:18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12일 노홍철을 201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크록스는 고유의 dna인 혁신(innovation),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 컬러(color) 등을 배가해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해진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노홍철을 통해 크록스만의 즐겁고 편안한...
아디다스, 2013 우먼스 캠페인 `마이걸즈` 런칭 2013-03-11 14:54:0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13 새로운 우먼스 캠페인 `마이걸즈(all in for #mygirls)` 런칭과 함께 서울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다음달3일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마이걸즈 캠퍼스`는 여대생들을 위한 피트니스 수업으로 진행되며 이화여대, 한국외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등 총 5개의...
스토케 코리아, 폭스바겐과 패키지 판매 실시 2013-03-11 11:32:13
두 프리미엄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함으로써 고객들과 소통하고 상호 교감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호토모토, 명품도시락 새바람 `화제` 2013-03-11 10:59:21
브랜드자리에 우뚝 선 도시락브랜드 호토모토가 한국에서 명품도시락의 새로운 식문화를 열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엄선된 신선한 재료와 안전, 안심을 고집하며 호토모토만의 음식의 원칙을 지켜가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응도가 높다. 한국 호토모토는 간단하게 먹는 도시락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에서 멈추지...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를 통해서 가능하다는 판단으로 작년부터는 브랜드관리실을 부사장급을 팀장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팀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커뮤니케이팀의 역할은 PR(Public Relationship)뿐 아니라 공공기관, 정부, 시민단체 등을 상대하는 대외 업무도 총괄한다. SK가 올해부터 적용하는 새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