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은행 자동화기기 한 대당 연간 166만원 손실 2013-02-27 12:00:28
수입은 연간 3천99억원 정도다. 은행이 계속해 대(對)고객 수수료를 내려 수수료 수입이 과거보다 줄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은행의 자동화 코너 운영 실적은 844억원 손실로 나타났다. 이 손해액을 전국 자동화기기 수로 나누면 한 대당 연간 166만원의 손실이라는 것이 김 연구위원의 추정이다. 그는...
KT, 영업정지 중 번호이동 전산망 장애 2013-02-26 22:21:41
"고객이탈 막기 위해 고의 지연"…kt "서버 과부하 때문" 영업정지 중인 kt 전산망에 장애가 생겨 다른 통신사로 번호를 옮기려던 가입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경쟁사들은 kt가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해 전산 처리를 고의로 지연시킨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sk텔레콤은 kt의 전산망 장애가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취재수첩] '생색내기' 카드 금리인하 2013-02-26 17:18:19
큰 불편을 겪었다”며 “선언적인 의미가 아니라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상생 방안을 내놓아야 땅에 떨어진 신뢰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임기훈 금융부 기자 shagger@hankyung.com ▶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카드사-통신사, 수수료 분쟁 `파국` 2013-02-26 16:13:03
고객이 가장 많은 신한카드와의 가맹계약(특약)이 이달 말 종료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신한카드는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에 따라 수수료율을 낮출 수 없다"며 "회원 불편을 줄이기 위해 계약기간 만료 이전에 협상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카드업계 1위인 신한카드와 통신업계 1위인 SK텔레콤이...
1577-1577 대리운전,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서비스 품질 UP 2013-02-26 10:36:02
카카오톡 서비스는 유·무선 고객센터 운영으로 서비스 품질을 올리고자 기획된 서비스다. 이는 바쁜 저녁 시간에 대리운전 요금이나 예약접수에 관한 문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개방형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문의)를 이용하는 고객은 대리운전 이용 후 불편사항, 분실, 영수증 발급요청 등...
대리운전도 스마트시대,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서비스 품질↑ 2013-02-26 09:23:01
개방형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문의)를 이용하는 고객은 대리운전 이용 후 불편사항, 분실, 영수증 발급요청 등 서비스 품질과 관련된 질문을 자주해 수시로 일처리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한 고객은 “평소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톡으로 대리운전 요금이나 배차 문의 등...
신용카드·마이너스 통장·대출…늘어만 가는 '빚' 정리하는 방법 2013-02-25 15:52:29
다른 이름은 부채라고 주장하며 대출고객을 우대하는 은행, 신용카드를 종용하는 카드사, 보험회사의 유혹을 경고한다. 상황이 악화되면 디폴트를 선언하여 빚을 탕감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내가 갚지 못한 빚은 누군가가 대신해서 갚아야 한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 된다. 그래서 저자는 섣부른 욕심의 크기가 현실에서...
종로유학원, 유학-어학연수 "귀국학생 생생 인터뷰" 진행 2013-02-25 10:33:24
것이라 사료된다. 종로유학원의 성장전략인 고객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이며, 변함없는 꾸준함으로 유학 상담 및 수속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은 유학원 최초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에 선정, 5년 연속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5년 연속 전국대학생 선호도 1위 등의 여러 수상의 영...
라식수술 하고 싶은데, “부작용이 두려워” 2013-02-25 09:45:02
위험이 있고 안경 역시 각종 불편을 초래하기는 마찬가지. 따라서 요즘에는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라식이나 라섹 등의 시력교정술을 받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이미 시력교정술을 받은 사람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선뜻 수술받기를 꺼리는 사람도 여전히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유는 바로 ‘눈의 중요성’ 때문. 코나 눈...
PC방창업, 창업가맹점 만족도 높아야 `성공` 2013-02-25 09:00:22
장기적 사업운영과 추가 사업 확장에 기여하여 이용고객들의 불편요소를 사전에 없애 지속적인 매장운영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해피 서포터 1+3+5’는 가맹점 신규 오픈 이후 1, 3, 5개월 마다 본사에서 지원하는 각종 경품 및 매장 서포팅(경영진단, 인력지원, 상권 재조사 분석, 대책마련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