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코오롱스포츠, 머무는 곳 어디든 자연…'트래블라인' 2013-06-18 15:30:27
걸쳐 시즌마다 소량으로 한정상품(리미티드 에디션)과 재발매(리에디션) 상품 두 가지로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를 이끌고 있는 윤재은 상무는 “코오롱스포츠의 2013년은 브랜드 론칭 이래 40여년간 사람과 자연을 이어준 우리의 유산을 기념하는 해로 코오롱스포츠의 자연은 일상에서 극지까지를 모두 아우르는 리더가...
WOT 특별전 우승 '살모사팀', 민스크 방문 영예 2013-06-17 18:59:42
탱크: xbox360 에디션' 공개 마이크로소프트, e3에서 신형 xbox 360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신진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동시 입점! 2013-06-17 18:07:01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한편 대표적으로 sbs 드라마 ‘야왕’을 통해 알려진 천연 디퓨저 비사비, 블랙박스 파인뷰, ‘청담동 앨리스’에서의 ipl기기 오로라에스, 인조모피 아르테미스홈, ‘당신의 여자’ 주방에 등장해 주부들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랩커터기 듀플랩 등이 핫아이템을 통해 방송에...
네스프레소, '2013년 베리에이션 선정' 고객 투표 실시 2013-06-17 16:00:21
오는 연말에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된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한국지엠, 쉐보레 아베오 펀 및 2014년형 내놔 2013-06-17 11:57:56
개선한 '쉐보레 아베오 펀(fun) 에디션'과 2014년형 아베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敭幣杉�. 실내는 갈색 스티치가 들어간 다크 티타늄 색상의 직물 시트를 적용했다. 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를 채택하고 후방카메라를 추가했다. 판매가격은 1,462만 원이다. 원,...
한국지엠, `쉐보레 아베오 FUN 에디션` 출시 2013-06-17 11:05:34
아베오 FUN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아베오 FUN 에디션은 기존의 견고하고 스포티한 소형 해치백 디자인에 눈길을 잡아 끄는 내외관 디테일로 멋을 더했습니다. <사진설명 : `쉐보레 아베오 FUN 에디션`> 블랙과 화이트 펄 외장 색상에 적용된 오렌지 컬러의 LED 방향지시등 내장 아웃사이드 미러와 리어 스포일러는 새로...
한국GM, 아베오 FUN 에디션 출시···1612만원 2013-06-17 10:52:04
fun 에디션을 출시했다. led(발광다이오드) 방향지시등과 전동 폴딩이 포함된 아웃사이드 미러와 크루즈컨트롤(주행정속장치)을 지원한다. 쉐보레 마이링크(mylink)에 후방카메라 기능을 추가했다. 16인치 알로이휠을 채택했다.가격(자동변속기 기준)은 2014년형 아베오1441만~1650만원, fun 에디션 1612만원이다.한경닷컴...
일본차, 신차 출시에도 SUV 점유율 '하락' 왜? 2013-06-17 09:56:50
14%, 지난해는 14.9%를 차지했다. 그 결과 일본 브랜드는 수입 suv 부문에서 2010년과 2011년 독일과 미국에 자리를 내주고 지난해부터는 영국에도 뒤처졌다. br> ▶ 한국타이어, 고성능 타이어로 성장세 이어가 ▶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 재규어랜드로버 ceo, 레이서로 변신 화제
네스프레소, 2013년 베리에이션 선정 위한 고객 투표 실시 2013-06-17 09:45:01
네스프레소가 오는 연말에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 입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됩니다. 특히 투표를 통...
네스프레소, 2013 베리에이션 선정 고객투표 실시 2013-06-17 08:44:56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된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많은 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