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Real Estate] 재건축·재개발 분양 '봇물'…래미안 서초·보문 파크뷰자이 등 주목 2014-08-27 07:02:30
재건축 재개발 등 정비사업 물량이 많은 게 특징이다. 분양마케팅업체인 밀리언키의 김지용 사장은 “그동안 묶여 있던 재건축 재개발 단지들이 추석 전후로 잇따라 공급된다”며 “부동산 시장 회복 기대감에 수요자들도 적극 청약에 나설 것”으로 내다봤다.강남 고급 주거 경쟁이달부터 분양 물량이...
[Real Estate] 여의도 공원이 한 걸음에~호텔 같은 로비…格이 다르네 2014-08-27 07:00:37
최고급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마케팅도 남다르다. 아크로타워 스퀘어의 조망권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sky)홍보관’을 여의도 ‘메리어트파크센터’에 마련했다. ‘sky홍보관’은 홈페이지, 전화, 모바일 예약 등을 통해 방문객에게 공개된다. 홍보관에서는...
기업 전공 살려 사회공헌…희망의 씨앗 뿌린다 2014-08-26 07:10:03
봉사단을 발족했다. 경영, 마케팅, 정보기술 등 분야별 전문인력 200여명이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기관에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sk 프로보노 봉사단은 지난해까지 314개 기관, 413건의 자문에 응했다.삼성은 2006년 삼성법률봉사단을 꾸렸다. 그룹 내 250여명의 변호사가 법을 잘 모르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뜨거운 호응…지난해 50대 선물 2014-08-26 07:00:23
차량을 지원받는다. 또 500만원 상당의 자금 및 마케팅 지원과 함께 창업자금 저리 대출 등 성공 창업을 위한 종합적인 프로그램도 제공받는다. 그룹은 지난해 총 50대의 기프트카를 저소득층 가정 등에 선물했다. 전년 대비 20대 늘어난 규모다. 올해 시즌5를 맞아 창업지원차량 40대에 공익성 목적을 위한 단체 및 개인에...
"군인 통장을 사수하라"…신한 vs 시중銀 '전투 중' 2014-08-25 21:26:15
연 5%대 금리를 주는 군인 전용 적금상품을 앞세워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있다. 하나은행의 베레모적금, 신한은행의 나라사랑적금, 국민은행의 kb국군장병우대적금, 우리은행의 우리국군사랑적금 등이 그것이다. 이들 적금은 모두 최고 연 5~5.5%의 높은 금리를 준다. 고금리를 통해 ‘미래 고객’을 확보하기...
[마이스광장] 공간정보, MICE로 기술 융복합 미래를 보여주다 2014-08-25 15:57:42
아니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을 특화해서 기업하는 분들을 위한 코너도 만들 계획입니다. 그렇게 해서 실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와 고객들이 원하는 체험 이런 것들을 차질없이 준비해서 전시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공간정보와 관련해서 확산하는데는 스마트국토엑스포가...
新관광정책 펼치는 최문순 강원지사 인터뷰…농촌체험·생태관광 1번지로 오세요 2014-08-25 07:01:21
위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7개 언어로 통역안내 서비스를 하는 택시 8060대를 시범 운영하고, 개별 여행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만든 것도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죠. 식당의 간판이나 메뉴판을 외국어로 표기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에 대한 접객 문화를 바꾸는 데에도 힘을 쏟을 생각입니다.”지난 6월...
대학생들, 中企 수출첨병 변신 2014-08-24 22:16:18
사무실을 설치하고 이 지역 기업을 상대로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스마트폰용 충격방지필름 등을 만드는 이 회사는 광주대 학생들의 도움 덕에 홍콩 시장으로 눈을 돌리게 됐다. 지난 4월 홍콩 선물용품전시회에 휴대폰 액세서리를 전시했고, 이때 광주대의 정은지 (의상디자인학과 3), 조은비 (중국어학과 4), 김지애...
[생글기자 코너] 공모전 전성시대…아이디어 소통의 길 등 2014-08-22 17:47:34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이다. 공모전은 기업의 브랜드나 신상품을 알리는 최적의 수단이다. 도전자들이 공모전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공모전의 주제를 명쾌하게 이해하고 알게 되므로 아주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아직 대중에게 낯선 기업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려는 목적으로 공모전을 진행하기도 한다. 공모전을...
"이지웰페어, 하반기 외형 성장 지속될 것"-HMC 2014-08-22 07:48:35
인건비, 교육훈련비 등의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했다"면서도 "반기 기준으론 지난해 상반기와 유사한 수준"이라고 말했다.박 연구원은 "3분기 여름휴가 및 추석 효과, 4분기 복지포인트 이월되지 않는 집중 소진시기로 하반기 외형 성장은 지속될 전망"이라며 "마케팅 비용 및 수수료 증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