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역삼동 패션왕, 열정이 가득한 당신…우리처럼 도전하세요 2013-02-25 16:56:33
label apparel·패스트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키우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오늘도 저는 현장을 누빌 것입니다.” ○“면접날 회장님 따뜻한 손 못 잊어”이씨는 아직도 최 회장의 따뜻한 손을 잊지 못한다. “면접날 폭설이 내렸어요. 추위에 몸도 아직 덜 풀린 데다 질문에 대답도 잘 못해 풀이 죽어 있었는데, 회장님이...
아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2-25 16:00:04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습니다. 장성호 아식스 코리아 마케팅 전략팀장은 “아식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sicsKorea)을 오픈했다”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식스의 최신...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맡기지 말고 '직접경영'에 올인해라 2013-02-24 10:21:49
일이다. 가맹본사와 가맹점 사이의 소통이 원활하다면 그 기업의 미래는 밝을 수밖에 없다. 프랜차이즈 업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본사와 가맹점 사이의 상생관계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본사가 프로모션과 홍보 비용을 전액 부담하는지, 아니면 점주들에게 일정부분 부담시키는지 등은 양자의 파트너십을 확인하는 판단...
GDEK 展, 디자이너가 직접 작품을 소개하는 신개념 전시회! 2013-02-22 15:28:02
다운받으면 이용이 가능하다. ‘예비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잇다’를 주제로 한 gdek는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평소 작품 전시를 하기 어려웠던 대학생들에게 마음껏 기량을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gdek 운영사무국 김미정 기획팀장은 “2012 gdek를 통해 빛을 본 예비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이...
한불모터스, 엠넷 '보이스오브코리아'에 협찬 2013-02-21 18:26:53
밝혔다. 2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보이스코리아 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시트로엥 ds3가 상품으로 전달된다. 여기에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참가자 의전차로 ds3가 이용된다. 한불모터스는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프렌치 럭셔리로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후원을...
한경 밀레니엄포럼은 '장관 등용문' 2013-02-20 17:21:07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을 거쳐 현재 kb금융지주 회장을 맡고 있다. 김종창 전 기업은행장은 2008년 3월 금융감독원장에 발탁됐다. 최도성 전 증권연구원장은 금융통화위원을 역임했고, 정순원 전 현대차 부회장도 현재 금통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또 현정택 전 kdi 원장은 김대중 정부 시절 경제수석을 거쳐 무역위원회...
우리 가족 캠핑 멘토 '캠핑 네비게이터' 2013-02-20 11:27:40
다양한 브랜드에서 운영되고 있다. 콜맨 캠핑 네비게이터는 캠핑 입문자나 새로운 캠핑 장비로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어 하는 중고수 캠퍼를 위해 각 개인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캠핑 장비 구매 가이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콜맨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캠퍼들의 아웃도어 스타일, 캠핑...
[인사] 화승그룹 ; S&T그룹 ; 한국암웨이 등 2013-02-18 17:17:03
주현식▷브랜드매니지먼트 이미혜▷아시아태평양 인재개발부문 박진숙▷인사총무 김성태 ◈nh농협증권◎승진<이사대우>▷기업분석1팀 홍성수▷강북기업금융지점 황인조▷종합금융팀 정찬수<부장>▷돈암동지점 전철▷광주지점 박영▷서대문영업부 성종윤▷목동지점 문명국▷부천중동지점 황석연▷투자금융팀...
메리케이, 페이스북 오픈...화장품 100개 쏜다? 2013-02-18 14:38:40
브랜드 메리케이는 소비자와의 원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며, 18일부터 28일까지 메리케이 5종 미니어처 세트 `러버박스`를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메리케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하단 댓글로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여 ...
에스쁘아, WAKE UP YOUR MAKE-UP 캠페인 진행 2013-02-18 14:37:02
[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 자신의 매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캠페인을 진행한다.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캠페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