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용카드·마이너스통장·대출…내 빚이 계속 늘어만 가는 이유 2013-02-08 16:33:55
다른 이름은 부채라고 주장하며 대출고객을 우대하는 은행, 신용카드를 종용하는 카드사, 보험회사의 유혹을 경고한다. 상황이 악화되면 디폴트를 선언하여 빚을 탕감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내가 갚지 못한 빚은 누군가가 대신해서 갚아야 한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 된다. 그래서 저자는 섣부른 욕심의 크기가 현실에서...
대명리조트(콘도) ‘특별회원권’ 일시납 10%할인, 한정 분양 !! 2013-02-08 14:30:00
관계자는 "회원이 리조트 이용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신한은행 인터넷ㆍ모바일뱅킹 한때 장애(종합) 2013-02-07 17:11:55
모바일뱅킹 서비스가7일 오후 한때 일부 중단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신한은행은 이날 오후 3시55분께부터 4시27분까지 전산 장애가 발생해 일부 고객의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이용이 지연됐다고 밝혔다. 영업점 전산과 카드 결제등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일부 서버에 오류가...
카드ㆍ가맹점 갈등 격화…무이자할부 또 중단(종합2보) 2013-02-07 09:20:18
따른 고객 불편을 줄이려고 추첨행사 등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을 방침이다. 무이자 할부 대신 포인트 적립을 강화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신한카드와 국민카드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할부 이벤트 응모 후 2~3개월 할부로 거래하면 수수료 전액을 면제해주기로 했다....
카드ㆍ가맹점 갈등 격화…무이자할부 또 중단(종합2보) 2013-02-07 09:14:17
따른 고객 불편을 줄이려고 추첨행사 등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을 방침이다. 무이자 할부 대신 포인트 적립을 강화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신한카드와 국민카드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할부 이벤트 응모 후 2~3개월 할부로 거래하면 수수료 전액을 면제해주기로 했다....
카드ㆍ가맹점 갈등 격화…무이자할부 또 중단(종합) 2013-02-07 08:43:14
따른 고객 불편을 줄이려고 추첨행사 등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을 방침이다. 무이자 할부 대신 포인트 적립을 강화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신한카드와 국민카드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할부 이벤트 응모 후 2~3개월 할부로 거래하면 수수료 전액을 면제해주기로 했다....
카드사ㆍ가맹점 싸움에 고객만 피해…무이자할부 중단 2013-02-07 08:00:20
따른 고객 불편을 줄이려고 추첨행사 등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을 방침이다. 무이자 할부 대신 포인트 적립을 강화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신한카드와 국민카드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할부 이벤트 응모 후 2~3개월 할부로 거래하면 수수료 전액을 면제해주기로 했다....
명절 시즌, 기업들이 ‘대리운전 법인 서비스’를 주목하는 이유? 2013-02-06 16:00:57
교육을 별도로 실시하고 있으며 정장 착장을 의무화 하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는 소속 기사들의 보험 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사고 발생 시 보험 문제로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
카탈로그·팜플릿…이제 '소셜 브로슈어' 시대 2013-02-06 15:31:12
자체가 이전의 배달이나 거리 배포를 통해 고객의 손에 직접 갖다 주던 것에 비해 훨씬 불편했다. 그런데 최근 스마트 시대가 열리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종이 브로슈어를 대체할 정도의 소셜 브로슈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소셜 브로슈어란 회사 소개 팸플릿이나 영업 브로슈어 등 이제까지 종이로 만들던 것들을 디지...
서울우유 요구르트 日판매 20만개 돌파 2013-02-06 09:48:29
세심한 변화를 통해 기존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 섭취의 불편함을 줄인 것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해 준 것 같다"고 말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개당 700원.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