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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온실가스 감축목표 7년 앞서 달성 2014-04-22 11:00:00
제품 별 온실가스 배출량을 인지할 수 있도록 ‘탄소배출량 인증’ 및 ‘저탄소 제품인증’ 취득을 확대합니다. 김준호 LG전자 품질센터장 전무는 “고효율 제품과 에너지절감 기술을 지속 개발하고 관련 인증 취득을 확대해 친환경 선도기업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기후변화 대응...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고객충성 경영' 시대…왕좌 오른 브랜드&경영인 2014-04-22 07:11:01
반복적으로 재구매하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향후에도 그런 상태를 유지할 의향을 종합평가해 부문별 1위 브랜드와 최고경영자를 뽑는다는 점이 기존 시상제도와 다른 점이다. 개인의 단순 구매행태를 뛰어넘어 제품 전파에도 기여하는 고객의 충성도까지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용 방수제품 벌써…왜? 2014-04-21 21:42:08
1m에서 30분간 방수가 가능하다는 점을 주요 기능으로 내세웠다. 지난해 갤럭시s4 액티브로 반응을 살핀 삼성전자는 비싼 스마트폰의 훼손을 우려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방수 기능을 갤럭시s5에 전면 채택했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3월 말 방수 태블릿pc ‘엑스페리아 z2’를 출시했다. 이처럼 방수 제품이 이른...
임산부는 메이크업하면 안 된다? 2014-04-15 09:19:05
만드는 프탈레이트(dbp) 성분에 태아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면 기형아, 사망, 생식불능 등을 유발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자. 또한 향수 안에도 프랄레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향수 특유의 독한 향이 태아와 임산부를 자극할 수도 있으므로 사용을 되도록 자제할 것을 추천한다. 만약 네일아트를 포기할 수 ...
삼성SDI, 세계 최대용량 커브드 배터리 출시 2014-04-15 09:07:06
ABI에 따르면, 향후 웨어러블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가 지속되면서 오는 2018년에는 5년 전인 2013년의 10배 이상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그 중 스마트밴드 제품이 전체 웨어러블 기기의 약 25%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이며, 그 뒤를 이어 헬스케어 기기 22%, 스마트 와치 19%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경상...
[이슈N] 갤럭시 S5 파급효과는 2014-04-14 16:47:51
심박센서를 통해 실시간 심박수 체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삼성 기어2’와 ‘기어 핏’과 연동해 실시간 피트니스 코칭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스스로 운동량 등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문 스캐너가 탑재돼 잠금 화면 해지, 갤러리 내 사진 보호 등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밖에도 수심 1m에서 30분 간...
“여자친구의 기습 볼 뽀뽀를 원해?” 피부를 가꿔라 2014-04-11 14:07:02
빠른 가벼운 사용감이 돋보여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05 cnp 옴므 액티브 선비비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남성용 bb크림.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동시에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이 가능해 복합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cnp, 니베아맨, 라네즈옴므, 영화...
[한경에세이] 제때 꽃이 피려면 2014-04-10 21:21:22
구매물자의 3분의 1가량이 친환경·녹색 제품이다. 그런데 재활용산업 종사자분들을 만나 보면 여전히 판로의 어려움을 얘기한다. 재생용품에 대한 편견 때문이다.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모두 나설 때다. 기업은 에너지절감 기술개발에 더욱 힘을 쏟고, 소비자는 아끼면서 재생용품도 즐겨 쓰는 습관이 배었으면 좋겠다....
“스타킹의 답답함이 싫다면?” 유핏 ‘뿌리는 스타킹’ 51% 할인 판매 2014-04-10 16:52:02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끈하고 슬림한 다리 연출이 가능해 뷰티족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티몬 딜에서는 기존 100ml였던 뿌리는 스타킹이 아닌 용량이 20ml 업그레이드된 120ml 신 버전이 판매된다. 용량이 증가한 만큼 사용횟수가 증가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와 미디움 2가지 컬러로 출시된...
2014 바젤월드…더 럭셔리하게…클래식의 귀환 2014-04-10 07:10:01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시계와 보석류에 공정채굴 인증을 받은 귀금속을 사용하고 있다. 윤리와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전략에서다. “시계 디자인, 클래식이 돌아왔다” 올해 바젤월드에서 눈에 띈 트렌드는 ‘클래식의 귀환’이다. 최근 해외 시계 박람회에서는 큰손으로 떠오른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