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트로엥, 모바일 소통 채널 강화 2013-02-06 16:32:08
6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시트로엥 브랜드의 모바일 채널 확대를 통해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우선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에 '플러스 친구'로 시트로엥을 소개하고, 프랑스 대통령이 선택한 의전차, ds5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와 이벤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영숍스토리 ‘2013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선정, 아시아 시장 이끈다 2013-02-06 00:45:02
브랜드인 것. 이번 수상은 뷰티 관계자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제품에 투자한다는 브랜드 이념이 빛을 발한 결과기도 하다. 영숍스토리 서민규 대표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선정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번 수상이...
영숍스토리,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리딩 브랜드’ 선정 2013-02-06 00:36:02
브랜드인 것. 이번 수상은 뷰티 관계자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제품에 투자한다는 브랜드 이념이 빛을 발한 결과기도 하다. 영숍스토리 서민규 대표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선정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번 수상이...
‘패션박람회’서 대박난 노홍철닷컴 의상 살펴보니… 2013-02-05 01:16:02
선보이는 코리아 스타일위크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일반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고 국내 패션 시장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린 패션 종합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및 잡화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참여한 패션 업체들은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키친아트(대표 배성국·사진)는 브랜드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된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측은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 업계의...
돌실나이가 만든 '우리 옷 한복 교복' 2013-02-01 02:35:56
외 다섯 팀의 한복 브랜드가 디자인에 참여하여 전국 6개 학교의 교복을 디자인했다. 돌실나이의 교복은 경남 창녕의 유어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는데, 디자인의 결과 이상으로 학생들과의 소통에 주목, 어린이들이 한복 교복을 ‘입고 싶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옷으로 유도하는 것에 가장 큰 의의를...
푸마, 뜨는 아이돌 B1A4 브랜드 아이콘 되다! 2013-01-31 18:57:44
b1a4는 2013년 s/s 시즌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푸마의 감성을 표현해냈다. 특히 푸마 tv광고 촬영 중에는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와 함께 b1a4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b1a4는 3월 음반발매를 앞두고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B1A4,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 아이콘 선정 2013-01-31 15:41:12
고객들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소셜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정했다. 이에 b1a4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톡톡 튀는 감성으로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며 3월부터 푸마의 tv 광고를 선보인다. 푸마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팀 이정희 부장은 이번에 b1a4를...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유상호 사장, 신흥국 진출 늘려 '금융 실크로드' 개척 2013-01-30 15:32:33
3월 고객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인 ‘i’m you(아임유)’ 출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한다’는 유 사장의 철학을 담고 있다. 국내 증권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부문에 ks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유 사장은 평소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살아 있는...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6기 모집 2013-01-29 18:34:01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기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해 왔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 코리아(대표 올리비에 로란스,www.puma.co.kr)의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푸마‘가 여섯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 2011년부터 3년째 지속되고 있는 ‘라이크 푸마‘는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