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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비즈니스·과학기술 통합지원 플랫폼 구축 운영 2018-05-29 15:53:00
비전 선포식을 열고 고객감동경영을 위한 새 출발을 알렸다. 이는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모두가 경제과학진흥원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고객만족,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고자 보다 먼저, 보다 가까운 곳에서 더욱 전문적으로 현장을 누비기 위한 각오를 다지기 위해서다.이와 함께 고객인 수요자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한국HR협회,설립 10주년 기념 ‘조직문화 대혁신’ 포럼 개최 2018-05-25 15:15:30
통한 조직의 올바른 문화 확산과 건전한 지식 창출, 가치 공유에 의한 상호 관계 강화에 나서고 있다. 무엇보다 각 산하 위원회가 자율적으로 활동하는 게 특징이다. 학술분과위원회는 hr포럼 주제선정 및 행사 전반의 기획과 운영을 맡고 있으며, 멘토링위원회는 각 멘토들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 산업고도화·민생개선 달성한 지방정부 포상 2018-05-13 18:44:10
경영환경 및 민생 개선 분야에서 이들 지방 정부가 우수한 성과를 거둔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후이(安徽)성은 2년 연속 전략전 신규 산업 육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장려금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해 안후이성 전략적 신규 산업은 21.4% 성장해 지역 총 산업생산증가의 31.4%를 차지했다. 저장(浙江)성 동북부...
마사회, 6대 혁신과제 발표 "신뢰받는 공기업 거듭날 것" 2018-05-03 18:17:56
“그동안의 ‘이익 중심’ 경영 기조에서 벗어나 공익성과 공공성을 실현하기 위해 혁신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6대 혁신과제는 △말산업 육성 선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회 공헌 기능 강화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 △경마 이용자 보호 적극 추진 △장외 발매소 운영 혁신 △기관 윤리성·...
강효상 "지역신문 구독료 30% 연말정산 때 환급" 법률안 발의 2018-05-02 18:12:19
충족시키고 건전한 지역 여론 형성에 기여했지만, 중앙 신문사보다 재정적으로 열악해 지원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개정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근 인터넷 포털 사이트들의 뉴스서비스 제공과 광고수입 독점 등 급속한 미디어 환경 변화로 지역 신문사들 경영이 갈수록 어려워진 점도 고려했다. 조선일보 편집국장...
중국광대은행 서울지점 설립 2주년…'햇살' 비춰 한중 양국에 기여 2018-04-27 17:47:29
준법경영을 최우선으로 삼는 기업문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내부통제와 준법경영, 리스크관리를 더욱 강화하고, 감독규제를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건전경영을 추진하고 있다.한국 금융당국 관계자는 광대은행의 한국시장 진출 2년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그는 “광대은행은 한국에 진출한 중국계 은행...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예다함, 4대 재무건전지표 충족한 유일한 상조회사 2018-04-25 16:22:01
중 예다함은 유일하게 4대 재무건전지표(지급여력비율 110% 이상, 부채비율 100% 이하, 영업현금흐름 250억원 이상, 자본금 100억원 이상) 모두 기준을 충족했다.이 밖에 투명·정도(正道)경영을 통해 ‘페이백(pay-back)시스템’ ‘부당행위보호시스템’ 등 상조서비스 품질의 혁신을 이뤄...
흔들리지 않던 권오준 포스코 회장, 돌연 사임 배경은(종합) 2018-04-18 16:00:22
따라서 경영해나가는 게 최선책이라고 생각한다." 권오준 포스코[005490] 회장이 지난달 31일 창립 50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정부가 바뀔 때마다 최고경영자(CEO) 교체설이 나오는 것에 대해 한 말이다. 당시 권 회장은 "CEO 관련해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포스코가 건전한 활동으로 지속해서 대한민국에 기여할 수...
흔들리지 않던 권오준 포스코 회장, 돌연 사임 배경은 2018-04-18 10:41:12
따라서 경영해나가는 게 최선책이라고 생각한다." 권오준 포스코[005490] 회장이 지난달 31일 창립 50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정부가 바뀔 때마다 최고경영자(CEO) 교체설이 나오는 것에 대해 한 말이다. 당시 권 회장은 "CEO 관련해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포스코가 건전한 활동으로 지속해서 대한민국에 기여할 수...
일본 '기업 부정' 원인규명하는 `제3자위원회'는 허울뿐? 2018-04-17 07:00:06
토대로 했다. 가이드라인은 ▲ 조사는 경영자를 위해서가 아니라 모든 이해관계자(주주, 종업원, 고객 등)를 위해 실시할 것 ▲ 기업으로부터 독립된 구성원이 중립성을 갖고 조사할 것 등을 규정하고 있다. 또 위원은 등급을 평가할 때 ▲ 사실관계의 정확성, 원인분석의 깊이, 불상사의 본질에 대한 접근성, 조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