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세븐일레븐서도 포켓몬 만나…1천500개 경품이벤트도 2024-04-28 09:23:15
세븐일레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에 적립하고 스탬프를 7개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포켓몬 인형,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나들이 시즌이자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전기차 자신감 드러낸 중국…'현지화'로 맞선 글로벌 車업체들 2024-04-28 06:31:02
했다. 올리버 블루메 폭스바겐그룹 CEO는 그룹 산하의 포르쉐 부스를 찾아 중국 내 전동화 전략을 소개했다. 폴스타의 토마스 잉엔라트 CEO와 막시밀리안 미소니 디자인 총괄도 이번 모터쇼를 둘러봤다. 지난 2018년 베이징 모터쇼를 찾은 바 있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이번에는 참석하지 않았다. 다만 현대차그룹은...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한다 2024-04-28 06:04:14
이밖에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마케팅 비용도 200억원 수준으로 확대한다. 캐시 제공 랜덤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개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차이나 공습'에 반격 나선 G마켓…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 2024-04-28 06:00:04
이밖에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마케팅 비용도 200억원 수준으로 확대한다. 캐시 제공 랜덤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개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뉴진스는 '꼼수' 없이도 성공했어요"…민희진의 '일침' [연계소문] 2024-04-27 11:14:05
꼼수라기보다는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 여겨지는 분위기였다"면서도 건강한 경쟁 방식이냐는 물음에는 고개를 가로저었다. 하이브 소속 보이그룹의 팬 A씨는 "컴백할 때마다 앨범을 기본 4~5장 구매한다. 이 정도는 많이 사는 것도 아니다"라면서 "앨범만 이 정도고, 콘서트까지 가는 달에는 '덕질'에만 50만원을...
캠차, 글로벌 인플루언서 그룹 '지유'와 맞손…'해외 진출 박차' 2024-04-25 15:39:12
차박'과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룹 지유가 25일 손을 맞잡았다. 캠차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캠핑문화교류 및 지자체 협력 지역 캠핑장 및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양사는 환경과 안전을 생각하는 캠핑 식품과 용품들을 발굴해 한국의 캠핑문화를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시키는...
HD현대인프라코어, 고수익 '친환경 엔진'으로 불황 뚫는다 2024-04-25 14:35:12
마케팅을 확대해 수요 둔화를 방어하겠다는 전략이다. 이 회사의 엔진사업 영업이익률은 지난 1분기 기준 15%에 달하는 고수익 사업이다. 지난해엔 전체 매출의 4분의 1에 달하는 1조2000억원을 엔진 사업에서 거뒀다. HD현대인프라코어가 생산하는 엔진의 절반은 자사,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사이트솔루션 등이 생산하는...
카카오엔터 "AI로 웹툰 숏폼 만든다"…콘텐츠 IP 전략 공개 2024-04-25 11:22:09
푸시’를 지난해 하반기 도입하기도 했다. 마케팅에선 IP의 수명주기를 신작, 성장기, 성숙기 등 세 단계로 나눠 단계별 마케팅을 진행한다. 신작은 사전 예약, 출시 광고, 프로모션 등을 총동원한다. 성숙기 작품에는 2차 창작, 정주행 이벤트 등을 가미해 이용자의 작품 재열람을 유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SNS...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있도록 다채로운 현지 특화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상하이에 도심 속 N 브랜드 체험 공간인 'N 시티 상하이'를 연다. 아울러 글로벌 온라인 모터스포츠 대회를 신설, 오프라인 결승전을 베이징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 상무는 "중국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
플랜닥스, 아라메디컬그룹과 MOU 체결 2024-04-25 10:30:18
협약을 통해 플랜닥스는 아라메디컬그룹의 병원 개원 컨설팅 전문성을 활용해, 미용성형 분야의 의료진이 보다 효율적으로 병원을 개원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라메디컬그룹은 브랜드전략, 직원 채용, 입지선정, 인테리어, 마케팅 등 개원 과정 전반을 컨설팅하며, 연간 500개 병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