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국내에 프랑스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 왔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을 선보이며 식사용 제품군 강화에 나서고 있다. ‘퍼스트 클래스 키친’은 ‘셰프가 만든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굿네이버스 서울동작지부-관악구, '2020년 관악구 아동권리 모니터단' 활동 성료 2020-12-29 14:11:14
및 청소년 문화시설 등을 직접 모니터링 후 문제점을 발견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개선 정책을 구성하였다. 관악구에 전달된 아동 놀 권리 관련 정책은 ▲올바른 놀이터 이용법 설치 정책 ▲놀이터 인근 천천히 표지판 설치 정책 ▲아동친화 놀이터 조성 정책 ▲청소년 힐링·문화클래스 활성화정책...
"다양한 무대 경험, 생생하게 와 닿았죠" 2020-12-28 17:24:19
달리 마스터 클래스에선 보다 객관적으로 그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학생들은 정보도 많고 학습 속도도 빠르지만, 가장 기본적인 발성 등을 놓치곤 합니다. 이를 다시 점검해주고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었어요.” 정기연주회·리사이틀 기회도 제공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장학...
캠핑·혼술 상품 '불티'…코로나가 바꾼 소비생활 2020-12-28 12:42:38
원데이클래스·자기계발·취미 레슨, 수예 용품 등의 구매가 전년 대비 큰 폭으로 늘어났다. 홈트 용품은 전년 대비 88% 증가했고, 특히 요가·필라테스 용품 및 헬스 용품은 각각 103%, 8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원데이클래스·취미 레슨은 전년 대비 400%를 웃도는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반면, 해외여행, 영화·공연,...
네이버 쇼핑이 분석한 2020 신(新)소비 트렌드 2020-12-28 10:46:25
장기화되면서 예전처럼 외부로 나가서 문화·여가생활을 즐기기 보다는 집에서 혼자 취미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홈트레이닝 상품인 헬스, 요가, 필라테스 관련 용품과 실내 또는 단기로 즐길 수 있는 취미 관련 상품인 원데이클래스·자기계발·취미 레슨, 수예 용품 등의 구매가 전년 대비 큰 ...
[酒먹방] 100년의 세월에 백련을 더하다 2020-12-25 07:30:02
막걸리 빚기, 막걸리 소믈리에 클래스, 증류주 만들기, 누룩전 빚기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2015년 백련 양조문화원을 만들고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덕분에 1년에 1만명 이상이 양조장을 방문한다고 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외국인에게도 인기다. 한 해 체험 참여자 2천500명 가운데 외국인이 15%를 차지한다....
은퇴한 여성 체육인이 만든 스포츠 입문자 플랫폼, ‘위밋업스포츠’ 2020-12-23 23:25:00
클래스를 열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2018년에 만들어진 이 플랫폼은 일반 여성들의 스포츠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 올해의 양성평등 문화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위밋업스포츠 강사들. (사진 제공=위밋업스포츠) 위밋업스포츠는 전직 축구선수로 활동했던 양수안나 대표와 신혜미...
[2020 숭실대 스타트업 CEO] 이혼? 별거? 부부관계가 고민이라면?···‘신디스쿨’에 답 있다 2020-12-23 17:46:00
프리코스로 구분돼 있으며, 매거진, 클래스, 상담,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거진’ 카테고리에서는 ‘부부가 왜 싸우는지’, ‘싸움을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넘어갈 수 있는지’ 등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부관계의 상황을 콘텐츠로 모아 놨다. 부부관계 콘텐츠는 신 대표가 창업 전부터 운영해왔던 네이버...
두산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올해도 빛났다 2020-12-23 07:17:01
‘금난로 중흥S-클래스&두산위브더제니스’는 1순위에서 1276가구 모집에 무려 1만6899명이 청약해 평균 13.2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 3월에 대구에서 공급했던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는 213가구 모집에 3136명이 신청해 평균 14.7대 1의 경쟁률로 청약접수를 일찌감치 마무리 지었다. 12월에도...
커피향 닮은 `동서식품의 나눔`…사회 곳곳에 따뜻함을 더하다 2020-12-22 12:29:56
문학계 거성들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멘토링 클래스`, 유명 작가들에게 작품을 첨삭 받을 수 있는 `멘토링 게시판`, 작가로부터 창작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는 `멘토링 팟캐스트`와 과거 수상작을 함께 읽고 감상하는 ‘동서명작극장’ 등이다. ▲ 문화예술로 전하는 `사랑의 향기` 동서식품은 지난 2008년 동서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