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분야 중국 진출 2015-11-10 14:10:27
등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메디포스트와 에이트차이나는 `셀피움` 라인 중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삼아 중국 시장에서 연간 200만장, 28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입니다. 메디포스트는 앞서 지난 8월 자사의 핵심 기술을 살려 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 매스티지...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中 진출 2015-11-10 13:52:44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에이트차이나를 통해 빠르면 이달부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피움'을 중국 완다그룹 등이 운영하는 화장품 매장과 주요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 공급할 계획이다. 양사는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삼아 중국 시장에서 연간 200만장,...
카카오, 카카오페이에 휴대폰 간편 결제 기능 추가 2015-11-10 10:50:04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두고 비밀번호만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폭스바겐 사태에 수입차 점유율 15% 선에서 멈추나] ['안정감·민첩함' 동시에…'야누스' bmw 뉴 7시리즈] ['벤츠 vs...
카카오, O2O 영역 확대…농산물 유통 플랫폼 시범 운영 2015-11-10 09:13:58
면세점 만들겠다"]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 2015-11-05 14:15:24
싸움에 임하라넥스트 차이나 못지않게 ‘비욘드 차이나’ 전략도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r&d와 기술 혁신의 중요성을 되풀이 역설했다. 독자적 영역을 구축해 선진국 시장에서도 통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뚜렷한 근거가 있다. 글로벌 밸류체인 관점에서 분석해보면 생산의 부가가치는 떨어지고 r&d...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②] 스마트폰 '격전지'서 샌드위치 된 삼성·LG…"SW 경쟁력 높여야" 2015-11-03 10:54:57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최유리 /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엔터사업 강화 알리바바 - 전자상거래 진출 텐센트…영토확장 경쟁 2015-10-18 18:58:32
합작사는 올해 8월 온·오프라인 연계(o2o) 전자상거래 플랫폼 ‘페이판’을 선보였다. 차이나데일리는 “텐센트가 jd닷컴과의 제휴를 강화해 알리바바의 고유 영토를 잠식해들어가고 있다”고 분석했다.베이징=김동윤 특파원 oasis93@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
BC카드, 유니온페이와 외국인 관광객 위한 페스티벌 2015-09-22 09:38:01
증정한다. 명동지역 편의점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를 돌려주는캐시백 이벤트와 관광객을 위한 캐리커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BC카드는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이후 위축된 내수경기를 살리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 정부 정책에 발맞춰 황금연휴 해외여행에 나서는 중국인...
국산게임, 중국-독일 마켓서 호성적 이어가 2015-08-25 10:59:02
엠씨드(대표 김상연)는 중국 기업과 퍼블리싱 계약을, 페이레터(대표 이영건)는 유럽 게임 퍼블리셔 한 곳과 유럽‧미국 지역에서의 온라인게임 빌링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해 주목을 받았다.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인 '차이나조이 2015'에서 연계 운영한 '제7회 한중 게임문화축제'는 양국 게임산업 및...
롯데닷컴, 중국 역직구 전용 쇼핑몰 '차이나 롯데닷컴' 오픈 2015-08-19 13:50:13
1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차이나 롯데닷컴’은 중화권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집중했다. 이를 위해 2014년 2월에 오픈한 기존 글로벌 롯데닷컴 사이트와는 별도로 1년 여간의 준비기간을 거쳤다. 상품 분야에서는 중국 소비자와 한국을 찾는 요우커들에게 호응이 큰 상품 1만여 개를 우선 선별했고 연내 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