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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로봇이 화살 골라주고, 훈련 분석…현대車의 '금빛 기술' 2021-07-27 18:03:12
조성하자는 취지였다. 한국 선수들의 우수한 실력에 현대차그룹의 미래차 연구개발(R&D) 기술을 접목해보자는 정의선 대한양궁협회장(현대차그룹 회장)의 제안이 계기가 됐다. 양궁선수들은 평소 필요하다고 생각한 장비를 설명했고, 현대차그룹은 미래차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했던 첨단 신기술까지 활용해 선수들의 요구를...
넥센타이어, 여름 맞이 사은 이벤트 열어 2021-07-26 09:35:59
여름을 시원하게 극복하자는 의미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성능과 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콘티넨탈, 타이어 여름 프로모션 진행 ▶ 쌍용차, 차세대 suv 'kr10' 디자인 공개...
[기업가정신 칼럼] 11. 부정적인 자들은 무시하라! 2021-07-23 19:27:01
일하자고 공급업체를 설득할 수 있는 자산이며 경험과 재능이 풍부한 인재가 고액 연봉을 포기하고 지분 가치 상승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자산이기도 하다. 최고의 사람들은 언제든 최악의 태풍을 잠재운다. 부정적인 자들은 무시하라. 우리 브랜드의 키워드는 품질과 가치다. 그러므로 불황에도 관련 예산을 줄이지...
‘카모아-서귀포시’ 전략적 제휴 체결…26일부터 기프트 쏟아진다 2021-07-21 09:48:02
소비 활성화 등 지역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자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이번 협약으로 카모아는 지역 농수축산물에 대한 착한 소비를 독려하기 위해 도내 제휴한 렌트카 업체들과 협력해 서귀포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서귀포in정’의 홍보 리플릿과 마스크를 비치한다. 서귀포in정은 서귀포시가 철저한...
"위기극복 공감대 형성"…현대차 노사, 2021 임단협 잡정합의 2021-07-20 23:09:30
품질향상, 다품종 생산체제 전환 등과 연계해 국내공장에 양산될 수 있도록 한다는 내용도 담았다. 이 밖에도 PT(파워트레인) 부문 고용안정 대책 마련과 산업변화 대비 직무 전환 교육, 임금체계 개선 등 전동화 연계 공정 전환 방안도 지속 논의해 시행키로 합의했다. 부품협력사 상생 지원을 통해 자동차산업 미래...
서울랜드 이직률, 절반 아래로 떨어뜨린 비결은 'NCS' 2021-07-20 12:00:07
가동하자 근로자의 업무몰입도, 숙련도가 상승하면서 품질도 향상됐다. 이는 결국 신규 건조물량 확보로 이어졌고, 이 회사의 이직률은 10%까지 감소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블라인드 채용으로 역량있는 인재를 발굴한 케이스다. 이 회사는 규모에 비해 지나치게 다양한 사업을 수행한 탓에 신입직원 이직률이 13%에...
"폐교에 노인요양시설 짓고, 보험사 투자도 활성화해야" 2021-07-15 16:55:05
간병서비스 품질 리스크 등으로 인해 활성화되지 못한 상황이다. 아울러 종신보험의 사망보험금이나 유언신탁 자산 등을 활용해 요양시설 이용시 자기부담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하자는 제안도 나왔다. 금융위는 보험사의 요양서비스 시장 진출이 관련 산업을 키우고 결과적으로 고령층의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 효과를...
‘미치지 않고서야’ 반전의 승부사 정재영, 직무전환의 빅픽처 시동 걸었다 2021-07-15 08:10:02
분)는 한세권(이상엽 분)에게 공개연애를 하자 했고, 한세권이 머뭇대자 말다툼으로 번졌다. 잠시 자리를 피했던 당자영은 우연히 두 사람의 대화를 들었다. 순간 비참해진 당자영은 최반석의 따뜻한 말 한마디에 마음이 녹았다. 급하게 마신 술기운 때문인지, 어떤 마음이 동해서인지 자신도 모르게 최반석에게 기습 입맞...
5G 주파수 추가할당 놓고 통신3사 '정면충돌' 2021-07-14 17:47:57
또 나왔다. 품질 문제에 이어 이번엔 통신업계 간 갈등이다. LG유플러스가 정부에 5G 주파수 20㎒ 폭을 추가로 요구하자 SK텔레콤과 KT가 발끈했다. 2018년 5G 주파수 경매에서 SK텔레콤과 KT는 각각 3.5㎓ 대역에서 100㎒ 폭을, LG유플러스는 80㎒ 폭을 가져갔다. SKT·KT, LG유플러스와 ‘대립’ 14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소비자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만족도 1위는 무신사" 2021-07-14 10:01:48
'배송 지연'(78.4%·복수응답 가능)이 가장 많았다. 이어 '품질 불량·하자'(39.9%), '주문상품 품절로 주문취소'(34.1%), '주문취소·교환·환불 지연'(24.1%), '판매업체와의 소통 어려움·연락 지연'(23.1%) 등으로 나타났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