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승엽, 두산베어스 감독 유력…초보 감독 최고 대우 수준 2022-10-14 07:27:32
2019년)을 차지하면서 `명장`이 됐다. 김태형 전 감독과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한 순간, 두산은 `거물급 지도자`의 뒤를 이을 새 지도자를 고민했다. 이승엽 두산 감독은 지도자 경험이 없고, `삼성 라이온즈가 낳은 스타`라는 이미지도 강하지만 누구보다 존재감이 큰 야구인이다. 계약 조건은 역대 초보 감독 최고...
마닐라 도심서 '한·필리핀' 전통춤을…미디어 아트쇼 개막 2022-10-13 12:25:14
문화적 상징물을 활용한 교류와 번영, 화합과 미래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 양국의 무용수들은 한국의 전통 부채춤과 탈춤, 필리핀의 전통 민속춤인 '판당고'(Pandango)와 '마스카라'(Masskara)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영상에 깔린 음악은 양국 전통 타악기와 현악기가 동원돼 녹음됐다. 지난...
MS, 언제 출근할지 결정을 돕고 회의요약 해주는 앱 출시 2022-10-13 05:47:20
"우리는 'J(Joy)OMO'라고 홍보할 것"이라며 "이는 회의에 빠지는 '기쁨'으로, 회의에 참석하지 않고 현명한 요약으로 일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프리미엄 앱은 내년 2월부터 1인당 월 10달러에 판매된다. MS는 또 클라우드 이용자(Azure·애저)들은 오픈AI가 개발한...
이루다마케팅, ATL과 BTL 연계한 통합 마케팅(IMC) 선보여 2022-10-12 14:41:52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한 상세페이지 제작, 홍보 확산을 위한 바이럴 등 이번 캠페인은 `루나틱 폴리시` 브랜드의 전반적인 아이덴티티 및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을 목표로 진행됐다. 올여름 진행한 초·중등 스마트러닝 학습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의 BTL 캠페인도 눈에 띈다. BTL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체험...
"LPGA 국가대항전 열린다"…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 개최 2022-10-12 10:57:38
이미지/LPGA>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한화 금융계열사의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LPGA투어 주관으로 열리는 국가대항전 `인터내셔널 크라운(International Crown)`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는다. 한화 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한국...
줄 서서 먹던 도너츠, 백화점 입점하자 "끝났다" 수군수군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10-09 15:17:05
백화점에 입점하면 브랜드 이미지가 빨리 닳는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늘 갑(甲)이었던 백화점을 을(乙)로 전락시킨 브랜드로 노티드는 더 유명세를 탔다. '백화점 입점=성공'은 옛말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잘 나가던 노티드는 최근 전략을 180도 바꿨다.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잠실 롯데월드타워와 부산본점 등에...
취업 준비부터 일자리 연결까지…노원구, 일자리 박람회·장애인일자리 채용 박람회 개최 2022-10-07 10:24:23
구직자 1:1 현장 면접이 진행된다. 홍보관에서는 지역 내 일자리 유관기관과 노원구 장애인가족지원센터 등 장애인 유관단체 총 13곳이 참여해 업체 홍보 및 구인정보를 제공한다. 부대행사관에서는 시각장애인 안마시연을 진행하고, 면접사진촬영, 이미지메이킹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박람회에 참여한...
하노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에 위너·김세정 2022-10-06 16:39:10
통해 우리 중소·중견기업의 소비재와 서비스를 홍보하는 행사로,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등 관계부처와 공동 개최하는 '2022 K-박람회 베트남'과 연계해 소비재·서비스·스마트 E모빌리티 분야 136개사가 수출 상담회와 마케팅에 참여할...
경기도, 울산 전국체육대회에 '경기도 관광지 홍보관 운영' 2022-10-06 09:45:46
매력과 주요 관광지를 알리는 현지 홍보에 나선다. 특히 도는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의 눈길을 끌 체험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도를 이미지화한 달고나 뽑기와 마그넷 만들기,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체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퀴즈 프로그램과 게임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경기도 생태관광지를...
농식품부, 한류 콘텐츠와 연계해 농산물·전통식품 홍보 2022-10-04 11:00:02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인삼(홍삼)을 홍보하고 절화류(자른 꽃)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넷플릭스, 뷰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 방영될 한류 드라마를 통해 김치와 장류 조리법 등을 홍보한다. 이 밖에 인플루언서와 함께 농식품 영상과 품목별 이미지 사진 등을 제작해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양주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