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댄스 대상 ‘지슬’ 개봉 전 CGV무비꼴라쥬서 먼저 본다 2013-01-29 10:05:02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에서 상영된다. cgv무비꼴라쥬 측은 1월31일 개막예정인 ‘해피 뉴무비 기획전’ 대표작품으로 ‘지슬’을 선정하고 오는 2월2일 cgv 압구정과 10일 cgv대학로에서 정식 개봉전 상영키로 했다고 밝혔다. 2일(cgv 압구정) 상영 후에는 드라마 ‘아이리스’ 감독인 제주 출신의 양윤호 감독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크로커다일레이디, 고품질·합리적 가격…30~50대 여성복 강자 2013-01-28 15:31:53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길거리 매장 운영 노하우를 확보하게 됐다. 체계적인 고객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고객과 친숙하게 소통하기 위해 탤런트 하지원 씨를 모델로 기용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올해 크로커다일레이디로 여성복 최초로 연매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있다.아이비클럽이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는 데 주로 사용하는 마케팅 방식은 드라마 간접광고(ppl)다. kbs 2tv에서 방영됐던 드라마 ‘드림하이’와 ‘공부의 신’에서 등장인물들이 입은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ppl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www.ivyclub.com)와 블로그(ivyclub01.blog.me)에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한류 선봉…상생 통한 '행복한 성장' 2013-01-28 15:31:46
업계 대표 브랜드다. 2011년을 ‘동반성장 원년’으로 선포하고 소통과 상생을 바탕으로 한 ‘행복한 성장’을 실천하고 있다.파리바게뜨는 본사와 가맹점 간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상생협력위원회(pcc)를 운영하고 있다. pcc에는 대표이사가 참석해 가맹점 대표단의 의견을 듣고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한다. 신제품이 나오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소통과 브랜드파워 강화의 해’로 정했다. 이를 위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 온·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직접판매 업체 가운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기업들의 경우 경기가 부진한 가운데서도 뛰어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1등 '국가대표 보일러'…해외 호평 2013-01-28 15:31:18
등 30여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나비엔 콘덴싱 가스온수기’는 미국에서 ‘가장 사고 싶은 순간식 온수기’로 뽑히기도 했다. 최근에는 스마트 시스템과 인터넷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콜센터 통합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as 자동접수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제...
“전세계가 우릴 주목해” 제이에스티나 뮤즈, 다코타&엘르 패닝 자매 2013-01-28 11:59:45
모두 소통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기획실 마케팅 팀에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패닝 자매와 함께 제이에스티나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지도 넒히고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패닝 효과를 보고있다”고 밝히며 “이러한 패닝 효과는 제이에스티나가 2013년 글로벌 스타를 선정하면서 기대했던 글로벌...
<최태원 회장에 특별한 다보스 '한국의 밤'> 2013-01-25 10:00:06
모이는 다보스포럼에서 '한국의 밤'은국가 브랜드 세일즈와 민간 외교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한국측 인사들은 평가하고 있다. 올해 '한국의 밤' 행사는 가수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가야금으로 연주하면서전통 음식과 문화를 선보이는 등 한류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생글기자 코너] (중·고생) "사막은 나에게 도전정신 일깨워줬죠" 등 2013-01-25 09:55:57
추세에 따라 sns 계정을 개설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성공사례로는 유명 청바지브랜드인 ‘리바이스’를 꼽을 수 있다. 호주에서 시작된 ‘리바이스 아이스파이(levi‘s ispy)’ 이벤트는 리바이스 모델이 휴대폰을 가지고 온 동네를 다니며 실시간으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약 9500억원으로 1조 매출 돌파를 앞두고 있다. 두 개 이상의 브랜드 가치를 물리적으로 결합하는 Ƈ+1=2'가 아닌 진정한 브랜드 진화의 과정이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한다. 아이유와 '아이온'의 만남은 게임 내 캐릭터부터 팬과 실시간 소통, 노래까지 '꽉찼네'라는 소리를 들으며 대중문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