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빈, 제대 후 공식석상은 패션쇼 오프닝 퍼포먼스 2013-02-26 10:54:58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된다. 현빈은 26일 11시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2013년 S/S 패션쇼’에서 특별 오프닝을 펼친다. 오프닝에서 현빈은 K2의 2013 캠페인인 ‘인생은 한번뿐이니까’에 대한 의미를 알려주는 단독 스피치를 할 예정이다. 현빈의 오프닝 나레이션, 화고(火鼓) 난타, 샌드 아트, 락밴드 공연 등...
SK, 中 시노펙과 부탄디올 공장 설립 2013-02-26 09:52:03
프로젝트'의 하나다. 부탄디올은 아웃도어 용품에 쓰이는 스판덱스, 합성피혁, 폴리우레탄 등의 원료가 되는 고부가가치 제품이다. SK는 이번 합작공장 설립을 계기로 현지 고부가 정밀화학제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해 2016년에는 시장점유율 15% 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크게 달라졌다. 한국의 현지 광고주를 대거 영입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부터 동서식품까지 한국 광고주만 20여개에 달한다. 덴츠미디어코리아의 광고취급액은 2011년 기준 1711억 원으로 국내 9위. 지난해 광고취급액은 1950억 원으로 추정된다. 임직원 수는 48명이다. 광고 업계에선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역삼동 패션왕, 열정이 가득한 당신…우리처럼 도전하세요 2013-02-25 16:56:33
‘랑방컬렉션’ ‘본’ ‘본지플로어’를, 아웃도어는 ‘와일드로즈’ ‘노스케이프’를 팔고 있다. 창업 30주년을 맞은 지난해 남성복 전문기업 우성i&c를 인수하는 한편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를 최근 내놓으며 아웃도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460여명의 임직원이 지난해 7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젠벅, 야간 레포츠활동 위한 `리플렉션 윈드재킷 2종` 출시 2013-02-25 16:00:11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빛 반사 기능의 특수 원단을 적용, 야간 산행 · 스포츠 활동 시 안전성을 더해주는 방풍재킷 ‘리플렉션 윈드재킷 2종’을 출시했습니다. ‘리플렉션 윈드재킷’은 이젠벅이 자체 개발한 재귀반사 기능의 특수 원단을 사용해 어둠 속 작은 빛에도 발광 효과를 발휘해...
밀레, 한라산 산행 이벤트 2013-02-25 16:00:08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www.millet.co.kr)가 1박 2일 동안 올레길과한라산의 정취를 한껏 맛볼 수 있는 산행 이벤트를 고어코리아와 함께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 엠 포인트 카드 회원 중 올해 새로이 출시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국내 첫 소형 SUV '쉐보레 트랙스', 한국GM 10% 시장점유 주역될까 2013-02-25 15:30:57
아웃도어 라이프 즐기는 20~30대 젊은층 취향 그동안 국내에서 가장 작은 국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은 기아자동차 ‘스포티지’와 현대차 ‘투싼’이었다. 이들은 2.0ℓ 엔진을 탑재한 중형급 suv다. 큰 차를 좋아하는 한국인들에게 일본이나 유럽처럼 작은 suv는 통하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하지만 국내 자동차 시장이...
[알뜰 쇼핑정보] 아울렛 봄 상품 할인전 2013-02-25 15:05:49
가능하다.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에서도 봄 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아웃도어용 티셔츠를 1만9천원부터, 등산바지를 4만9천원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봄 시즌 꽃샘추위를 막아줄 경량 다운점퍼와 바람막이 재킷은 각각 6만8천원, 8만8천원에 판매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이병헌-오연서, 둘이 손잡은 사연은? 2013-02-24 10:48:01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전속모델 이병헌, 오연서와 함께한 2013년도 봄 광고 캠페인 사진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층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시즌 노티카(NAUTICA)에서는 디자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조인성 한효주, 봄 기운이 `솔솔` 2013-02-24 10:45:01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조인성과 한효주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2013 S/S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샹그릴라`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춰 조인성과 한효주는 산뜻한 이미지와 화려한 디자인, 컬러로 구성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앞서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가까워진 사이를 자랑하듯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