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합미디어그룹 금융대상 IB부문 종합대상에 대우증권 2013-01-23 14:00:11
높은 수익률과 조기 상환율을 기록하고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 신한금융투자가 수상한다. 채권 주관ㆍ인수 부문상(연합뉴스 사장상)은 지난해 회사채 발행시장 제도 변경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시장을 선도한 한국투자증권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삼정KPMG와 법무법인 광장은 각각 M&A재무자문상과 법률자문상(연합...
노홍철닷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참가 “구름인파 눈길끄네” 2013-01-22 11:01:01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다.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화제를 모았던 ‘노홍철닷컴’의 전시부스는 온라인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으며 스타일위크 기간 내내 발 디딜 틈 조차 없었다....
찰스앤키스, 2013 S/S 신상 공개 “1920 재즈시대의 세련된 멋 부활” 2013-01-21 20:56:02
신상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3 봄 컬렉션은 역동적인 스포티즘을 바탕으로 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내추럴한 파스텔 컬러로 여성의 우아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켜준다. 아르데코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기하학적인 선과 디테일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1920년대 여성들의 자유로운 감성을 일깨웠던...
보령메디앙스-‘타티네 쇼콜라’, 뱀띠해 기념 신상품 출시 2013-01-21 18:53:51
아기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신상품 3종은 남아,여아 모두 입을 수 있는 배냇저고리, 우주복, 상하내의로 구성되었으며, 엄마와 아기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파스텔 컬러까지 사용한 캐릭터가 특징. 부드러운 고밀도 60수 순면을 사용했고, 소매 끝과 목이 닿는 부분까지 깔끔히 바느질...
하우스푸어 양산 책임 `정부·금융권` 2013-01-21 14:20:00
창의적인 신상품 개발 노력보다는 주택을 담보로 손쉽게 돈을 벌려했던 영업 행태로 하우스푸어 양산에 한몫했습니다. <인터뷰> 김리영 주택산업연구원 책임연구원 "2006년 이후부터 주택 가격이 급등할 때 금융권에선 주택의 담보가치를 중점적으로 보고 소비자의 상환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가 이뤄지지 않았던...
'뱀띠해' 태어난 아기들을 위한 선물, 뭐가 좋을까 2013-01-21 14:16:42
건넨다면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신상품 3종은 남아,여아 모두 입을 수 있는 배냇저고리, 우주복, 상하내의로 구성됐으며, 엄마와 아기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은은한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여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컬러를 사용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또한 감촉이 부드러운 고밀도 60수 순면을 사용해...
청첩장 업계 1위 비핸즈카드 신상품 18종 출시! 2013-01-18 18:24:46
신상품 18종을 출시했다. 이번 봄웨딩 시즌 신상품에는 친환경 ECO, 살아 있는 전통, 단아한 전통, 퓨어 화이트, 아날로그 감성을 테마로 하여 독창적이고 품격있는 청첩장 디자인이 눈에뛴다. 특히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약속하는 FSC인증 친환경 종이 소재의 에코카드 와 조각이나 레이저와 같은 정교한 기법을 살려...
[뉴스초대석] 이호철 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본부장 2013-01-18 17:54:44
신상품 도입) 변동성지수선물 등 신상품 상장을 추진하여 파생상품 시장이 균형적인 발전을 하도록 노력할 것임 <질문> 3. 석유전자상거래가 작년에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지난해 우려했던 것 보다는 시간이 갈수록 점차 거래가 늘어났는데, 올해는 어떻게 전망하고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생각인가? □...
에그파파, 2013년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블루칩 2013-01-18 10:00:01
강원심층수가 가미된 삼투압 방식의 신상품을 개발?공급하고 있으며 온라인 전용쇼핑몰인 에그파파몰도 오픈했다. 또한 새롭게 구성된 창업지원 인원 중에는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만 근무하던 직원이 아닌 실제 매장을 운영 해본 경험을 가진 사람들을 관리자로 두어 점포별 업주들과의 소통을 더욱 원활해질 예정. 지난...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가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상품에는 기존의 제품과 다른 특별함이 필요하다. 휴대전화 케이스에 ‘박시후’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가격과 이미지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상품에 색다른 특징을 부여하기 위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전략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해 ‘장동건 옷핀’으로 화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