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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 1년새 7배 성장 2014-06-19 11:31:00
인벤토리를 하나의 플랫폼 위에 통합하며, 성공적으로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인크로스 미디어사업본부 이진우 본부장은 '다윈이 공식 출범한지 이제 만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동영상 매체사들과 광고주로부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매체사들의 수익화를 돕고,...
네이버 상생 약속 1년…'벤처스'·'컬처스'에 집약 2014-06-17 17:46:16
인터넷 산업에서의 상생은 수평적, 개방적 생태계 플랫폼을 통해 파이 자체를 키워가는 '윈윈'의 메카니즘을 지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한 센터장은 "네이버는 단기적인 이익 공유뿐 아니라 시장 자체가 성장할 수 있도록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데 상생활동의 초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황창규 KT회장 "IoT시장 통신사가 주도해야" 2014-06-11 16:06:05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바이스 사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서비스제공 사업자간 데이터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각국의 시스템별로 저장된 IoT 데이터를 검색, 엑세스,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API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또 사물에 탑재되는 칩셋 규격부터 사물간 통신 규약까지...
KT 황창규 회장, '글로벌 IoT 데이터 공유 허브' 구축 제안해 2014-06-11 11:32:10
허브' 구축도 제안했다. 즉 데이터 공유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바이스 사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서비스제공 사업자간 데이터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각국의 시스템별로 저장된 iot 데이터를 검색, 엑세스,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api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자는 것이다. 현재까지 대부분 iot...
[온라인 음악·통신] LTE망과 블랙박스의 결합…LG유플러스 'U+LTE 차량영상서비스' 2014-06-10 07:00:38
이 서비스를 이용해 플랫폼 사업자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라며 “여러 제조사가 자사 서버와 당사의 플랫폼을 접목해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동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u+lte차량영상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lte차량영상서비스’...
SAP 사파이어 나우, "모든 것을 단순화하라" 2014-06-09 16:13:12
플랫폼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지원된다. sap 컨슈머 인사이트 365는 이동 통신 사업자의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에게 소비자 인사이트와 시장 정보를 제공한다.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된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는 타겟 소비자층과 더욱 의미 있고 맞춤화된 관계를 형성할...
18조 오픈마켓 지각변동…고민에 빠진 네이버 2014-05-27 21:35:14
새로운 플랫폼 ‘스토어팜’을 선보이기로 했다. 스토어팜은 판매상이 자유롭게 상품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존 샵n과 달리 네이버가 받아가는 수수료가 없다.네이버 관계자는 “그동안의 독과점 논란, 기존 사업자 등과의 갈등을 줄이기 위한 결정”이라며 “검색업체 본연의 취지에 맞춰...
배성곤 "액토즈, 중국-동남아 모바일 플랫폼 뜨겁다" 2014-05-27 08:44:59
중요한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신호탄을 쏘았다'며 웃었다. 그는 '액토즈는 전통 온라인게임 명가다. 하지만 현재 모바일게임과 온라인게임의 비중이 6:4 정도 된다. 시장은 모바일 게임이 대세지만 수익을 보면 장기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버릴 수 없다. 올해 안 글로벌 성공을...
[이슈N] 거대공룡 IT 탄생‥증시 판도 변화는 2014-05-26 16:52:26
무엇보다 다음은 카카오의 강력한 모바일 플랫폼 경쟁력이 카카오는 다음이 가진 콘텐츠와 광고네트워크 등 비즈니스 노하우가 서로의 이해관계에 맞아 떨어진 것 으로 풀이됩니다. 그간 국내 포털 2위기업인 다음은 좀처럼 업계 1위인 네이버를 따라잡지 못했는데요. 웹검색 점유율에서도 네이버가 70% 이상을 차지했고...
[분석] 'M&A 단골' 다음-카카오 합병 막전막후…"변화 절박" 2014-05-26 12:16:59
국내 2위 포털사업자로 위상은 건재하지만 2010년 대대적 모바일 서비스 및 '아담' 광고 플랫폼 등 런칭 이후 수년째 뚜렷한 돌파구를 찾지 못했던 탓이다.다음의 올 1분기 매출액은 1270억원, 영업이익 151억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32.7% 감소했다. 핵심 사업인 검색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