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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도 힘든데'…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중단(종합2보) 2013-01-05 16:20:28
고객 불만 이유 추가>>대형할인점 이어 백화점ㆍ면세점ㆍ車보험도 안돼기존 무이자할부 탑재 카드ㆍ제휴카드는 가능 카드 무이자 할부가 대부분 생활 필수 분야에서전격 중단돼 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뿐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 마련이 쉽지...
카드사의 변심...항공,통신 무이자할부 중단 2013-01-05 10:05:58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 마련이 쉽지 않은 서민 고통이 가중하기 때문이다. 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대형 카드사는 최근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인 대형 할인점,...
`불황도 힘든데…' 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중단(종합) 2013-01-05 08:59:45
대부분 생활 필수 분야에서전격 중단돼 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마련이 쉽지 않은 서민 고통이 가중하기 때문이다. 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비씨카드 등 대형...
`불황도 힘든데…' 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전격 중단 2013-01-05 04:55:21
대부분 생활 필수 분야에서전격 중단돼 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마련이 쉽지 않은 서민 고통이 가중하기 때문이다. 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비씨카드 등 대형...
금융소비자보호 선택 아닌 ‘필수’ 2013-01-03 16:52:11
국민은행은 기존 마케팅그룹을 고객만족그룹으로 개편했습니다. 신한은행의 경우 고객만족도를 관리하기 위한 소비자보호지수까지 도입했습니다. [인터뷰] 김두호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센터장 “각행간의 경쟁이 치열한 금융환경 속에서 불합리한 업무관행과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찾아 개선하는 것이 은행의...
대명리조트(콘도) 하프패밀리 분양마감 이후 오너쉽 정회원 특별분양 2013-01-03 15:00:00
회원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느끼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한다. 행복한 가정의 여유롭고 풍요로운...
이통사 vs 카드사 '기싸움' 애꿎은 소비자만 혼란 2013-01-03 13:26:50
소비자들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이달 2일, kt와 lg유플러스는 4일부터 신용카드사를 통한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카드사들이 실적을 늘리기 위해 고객들의 동의 없이 요금 납부방식을 카드사 자동납부로 변경했다는 이유에서다.이통사들이 카드사의 자동납부...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등 고객들의 불편이 많다”며 “한국계 은행들은 1주일이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실히 정해서 알려주고 한 달이면 대부분 대출이 실행되기 때문에 돈 급한 사람들의 수요가 있다”고 전했다.하나은행 인도네시아 법인의 지난해 수익은 연 450만달러 정도다. 이곳 우리은행과 외환은행의 작년 당기순이익이 11월 말 기준 각각...
국민은행 민병덕 행장 "女사원이라고 행장 되지말라는 법 있나요" 2013-01-01 16:29:32
근무하고 있다. 행장과의 대면이 처음에는 불편한 듯했지만 이내 자신이 평소 갖고 있던 궁금증을 쏟아냈다. ▷김예은 주임=국민은행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고 눈물이 날 만큼 기뻤습니다. 부모님은 더 좋아하셨고요. ▷민병덕 행장=예전에도 은행 취업은 좁은 문이었지요. 요즘처럼 경쟁률이 높진 않았지만. 최근 2~3년...
자동차 업계, 안전운전 ‘이상 無‘ 2012-09-28 15:26:24
/ 쌍용차 과장 “장거리 운전에 나설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2002년부터 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정비 의뢰 차량 대수가 평소보다 20%이상 느는 등 반응이 좋다.” 정재남 씨의 경우는 올 추석에 차량 지원을 받아 불편함을 던 사례입니다. <인터뷰> 정재남(52) / 서울시 노원구 “대중교통으론 이동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