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업계, 새롭게 선보일 쿨링 기술이란? 2013-02-20 11:36:27
방투습 위주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상반기 아웃도어 시장에서 컬럼비아는 신개념 쿨링 기술을 약 4 ~ 5월경 국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형래 대표는 “상반기 중 공개할 새로운 기술로 컬럼비아의 자산이자 경쟁력이 또 하나 늘어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차별화와 탄탄한 내실경영을 통해 치열한...
우리 가족 캠핑 멘토 '캠핑 네비게이터' 2013-02-20 11:27:40
각 개인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캠핑 장비 구매 가이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콜맨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캠퍼들의 아웃도어 스타일, 캠핑 희망 시기, 예산 등에 맞는 캠핑 장비를 소개하고 용도에 따라 저가 장비부터 사계절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장비까지 다양하게...
험멜, 2013 신학기 맞아 ‘스퀘어백’ 4종 출시 2013-02-20 10:02:47
공간이 특징인 HMB-139, 아웃도어 느낌이 가미된 HMB-140, 2013 S/S 시즌의 키 컬러인 민트 색상을 반영한 HMB-141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험멜의 스퀘어백은 빅사이즈의 사각 형태로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퀘어 백 특유의 넓은 수납 공간을 효율적으로...
등산철, 안전하게 산에 오르는 비법? 2013-02-20 09:56:12
수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맥스 미드` 등산화는 접지력이 우수한 엠엑스그립(MXGRIP) 밑창으로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마찰이 잦은 앞 코 부분에는 방탄 소재를 사용해 쉽게 닳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천연 방수 누벅 가죽과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롯데마트, 중소기업 직거래로 반값 가구 선보여 2013-02-20 06:00:31
및 아웃도어 매장으로 전환하는 등 포천 가구단지는 예전의 명성을 찾아보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는 포천 가구단지 내 MDF(중밀도 섬유판)가구 생산업체인 퓨전 퍼니처와 원목가구 전문 업체인 삼일가구 두곳과 계약을 체결하고 대규모 물량을공급받았다. 유은종 삼일가구 대표는 "경기침체와...
노스페이스, `2013 다이나믹 하이킹` 출시 2013-02-19 19:14:25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 www.thenorthfacekorea.co.kr)가 복합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초경량 등산화 ‘2013 다이나믹 하이킹’과 함께, 산악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의류와 용품으로 구성된 ‘다이나믹 하이킹 콜렉션’을 출시합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컬럼비아, 올해 경영 전략은 `차별화된 기술력` ‘내실경영’ 2013-02-19 19:14:17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는 오는 26(화) ~ 27일(수) ‘2013 봄/여름(이하 S13) 상품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올해 경영 목표와 S13 제품 전략을 밝혔습니다. 2013년 컬럼비아의 경영 전략은 ‘내실경영’!. 지난해 3천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2011년 대비 약 24%의 성장률을 기록한...
이민호-윤아, 커플 등산룩으로 발끝부터 남다른 포스 뽐내 2013-02-19 19:06:17
‘산도녀’ 같은 신조어가 만들어질 만큼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젊은 층에게 확대되는 추세다. 때문에 s/s 시즌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제품의 기능적인 면 뿐만 아니라 젊은 등산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색상 등 스타일적인 요소를 더욱 강화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방수,...
노스케이프, 2013 S/S 컬러 아웃도어룩 공개! 2013-02-19 16:19:03
아웃도어룩을 공개했다. 노스케이프 s/s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컬러매치를 기본 테마로 옐로우와 블루를 메인컬러로 사용해 심플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화려한 아이템보다 실용적인 아이템을 액세서리로 활용해 멋스럽게 연출했다. 중년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세분화된 제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