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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파, MBK와 함께 해외시장 개척 2013-01-22 17:55:22
<앵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이젠벅` 이라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네파는 올해 MBK파트너스로부터의 투자유치를 발판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경영계획을 밝혔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을...
김형섭 평안엘앤씨 대표 "네파, 아들에게 물려줄 생각 없다…MBK 손잡고 더 큰 M&A할 것" 2013-01-22 17:06:11
론칭 아웃도어 글로벌 시장 공략 “mbk파트너스를 투자자로 영입하려는 건 네파를 제대로 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한 것입니다.”국내 아웃도어 5위 업체인 네파의 김형섭 대표(53·사진)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새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론칭 기자간담회를 열고 “일본 미국 유럽에 네파를 진출시키는...
레저활동시 필수적인 아웃도어 모아보니.. 2013-01-22 14:05:40
대표적인 아웃도어 소재인 고어사의 고어텍스는 뛰어난 투습력과 방풍·방수 기능으로 유명하다. 아이더의 `RHAPIS (라피스) α 고어텍스 자켓`은 전체적으로 심실링 처리가 되어있어 방수와 방풍, 투습력이 탁월하다. 고어텍스 자켓과 다운 자켓이 내피로 함께 구성돼 있는 디태처블 자켓이다. 내피인 다운 자켓은 일본산...
아웃도어의 진화, 코오롱 HEAD '4D다운' 출시 2013-01-22 11:28:09
송중기 헤드다운 신년 50% 할인…희망 메시지 이벤트 최상의 보온은 물론 발열 원단을 사용해 혹한기 추위에도 따뜻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head ‘4d 다운’이 출시돼 주목받고 있다. 현재 head 공식홈페이지에서는 ‘2013년 head 송중기와 함께하는 새해희망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온라인 회원 가입 후 총...
해빙기 산행을 위한 안전수칙 3계명 2013-01-22 10:11:58
것.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해빙기 안전 산행을 위한 가이드를 전했다. 등산 전후 관절 부위별 스트레칭은 부상 예방을 위해 필수무리한 산행으로 인한 심장질환 돌연사가 국립공원 사망사고 중 약 38%를 차지한다. 때문에 등산 전 경직된 근육과 관절을 충분히 풀어주는 스트레칭이 필수다. 목과 허리, 무릎, 발목 등...
백화점 신년 세일…매출 8~10% 감소 2013-01-21 17:10:42
신세계백화점도 해외 명품패션 매출이 11.6% 줄었다.대형가전과 아웃도어 매출은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대형가전 매출이 21.2%, 아웃도어 매출이 37.2% 늘었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팀장은 “지난해에는 세일과 설 행사가 맞물려 1월에 매출이 몰렸다”고 말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개콘'...
서울역 롯데아울렛 '북적'…3일간 30만명 다녀가 2013-01-21 17:07:50
4층 아웃도어 매장에서 만난 주부 김정희 씨(55·상계동)는 “전철로 한 번에 올 수 있는 곳에서 유명 브랜드 제품을 백화점보다 싸게 살 수 있어 앞으로 자주 올 생각”이라고 말했다.다른 아울렛에 비해 매장이 넓지 않은 것은 단점이란 지적이다. 서울역 롯데아울렛의 영업면적은 1만2000㎡(3400평)로 파주 롯데아울렛의...
고맙다! 큰 눈…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폭설·한파에 '깜짝 판매' 2013-01-21 15:31:01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이 다양해지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지난달에는 큰 눈이 자주 내리면서 초·중학생 자녀를 둔 어머니들을 중심으로 문의가 급증했고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도 어느 때보다 높았다”고 말했다. 랜드로버의 주력 모델인 디스커버리4는 12월 한 달 동안 124대 팔렸다. 전달의...
백화점 신년세일 매출 급감..늦은 설 탓 2013-01-21 14:49:33
미뤄지면서 식품 매출이 20~30% 크게 줄었고 불황에도 나홀로 성장세를 보여온 명품 매출도 최대 12%까지 감소했습니다. 반면 설과 관련없는 대형가전, 모피 등 혼수 상품군과 아웃도어 등 캐주얼 의류 매출은 늘었습니다. 백화점업계에서는 "2월이 되면 설 관련 수요가 몰리면서 실적이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며...
백화점 새해 첫 세일 실적 '역신장'…"설 판매 2월로 미뤄진 탓" 2013-01-21 12:01:35
등의 매출 감소세를 보였다. 다만 한파가 지속되면서 스키복은 53%, 아웃도어는 38.9%, 모피는 14.3% 매출이 각각 늘어났다. 겨울 상품 시즌오프 행사로 여성의류 매출은 6.4%, 트래디셔널 의류는 19.2% 각각 증가했다.가전 신제품 출시와 혼수 수요로 가전 매출은 전년 대비 49.3% 늘어났으며, 침구는 20.7% 뛰었다.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