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2013 서울 국제 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 2013-02-21 10:29:14
에스프레소 머신을 설치했다.이 회사는 작년부터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익사이팅 rpm' 아래 계절별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공유, 바람막이 패션만으로 눈이 “휘둥그레” 2013-02-21 10:10:26
바람막이 아우터를 매치하여 아웃도어룩까지 패셔너블하게 연출하며 진정한 패셔니스타로의 면모를 나타냈다. 특히 기존의 아웃도어 모델로 대변되는 남성적이고 강인한 모습에서 벗어나 액티비티한 모습에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 디스커버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했다.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채널 디스커버리에서...
[VPR]쌍용차,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 캠핑’ 개최 2013-02-21 10:04:17
개요 : 쌍용자동차 아웃도어 마케팅 활동에 적용되는 공식 프로모션 브랜드. 모험(adventure)과 rpm(분당 엔진 회전 수: revolution per minute)을 활용한 타이틀은 가장 흥미진진하고 즐거운 순간을 의미한다.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미용실 女...
'아웃도어 토종브랜드 한자리에'…레저전시회 개막 2013-02-21 08:54:49
규모의 스포츠레저전시회다. 세계적으로 아웃도어 열풍이 부는 가운데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총 428개사가 참가한다. 자전거 수출 1위 기업인 알톤스포츠[123750], 정보통신(IT) 기술을 접목한 헬스기구를 개발한 태영산업 등 해외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토종 중견브랜드도 대거부스를 마련한다....
밀레, 엄홍길 재단과 네팔 휴먼스쿨 4차 준공 2013-02-20 19:45:58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millet.co.kr)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후원한 엄홍길 휴먼재단의 4차 휴먼스쿨 준공식이 지난 19일 네팔 간다키 카스키 지역 비레탄티 마을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에 건립된 학교는 2층 높이의 건물로 8개의 교실과 교무실, 컴퓨터실, 양호실, 운영위원실, 화장실을...
이젠벅, `봄맞이 방풍재킷 할인 이벤트` 실시 2013-02-20 19:45:54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주력 제품인 방풍재킷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방풍재킷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봄맞이 방풍재킷 할인 이벤트’는 방풍재킷인 ‘웰트 윈드재킷’과 ‘리벤 윈드재킷’ 구입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윤후 ‘짜파구리’ 먹방의 뜨거운 인기, CF 러브콜 쇄도! 2013-02-20 18:05:25
등을 비롯한 식품 관련 cf와 아웃도어 등 광고 러브콜이 들어왔다”며 “긍정적 검토 중이다. 하지만 현재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또한 윤후의 ‘짜파구리’ 먹방 인기에 “많은 분들이 윤후를 예뻐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상업적인 모습으로 보기보단 윤후의 순수한 면을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와일드로즈, 대만 산악인들과 설악산 `빙벽 등반` 2013-02-20 13:52:52
철저한 필드 테스트를 지속해 상품의 전문성 및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국내 시장에 론칭해 현재 전국 73개 매장을 두고 있는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기능성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고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년 연 매출 200% 이상 급성장을...
올 봄, 맛있는 ‘딜리셔스 컬러’ 입자! 2013-02-20 13:11:57
느낌 배가 봄은 그간 움츠려왔던 아웃도어 활동이 본격적으로 재개되는 시즌이다. 조깅, 러닝,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패션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컬러는 바로 ‘네온’. 형광노랑, 형광 분홍 등의 포인트 컬러 제품은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효과적이고, 단색으로 통일된 캐주얼한 의상에...
`자신의 도전‘ 공유하면 상품권 20만 원이? 2013-02-20 13:11:43
최준범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현빈쇼닷컴을 통해 2013년, ‘당신의 도전은 무엇입니까‘ 이벤트를 18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빈쇼닷컴 메인 페이지에서 자신이 계획한 2013년 도전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SNS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