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쇼핑몰 AK몰 "작년 1인용 상품 매출 31% 급증" 2017-03-16 11:31:38
온라인쇼핑몰 AK몰 "작년 1인용 상품 매출 31% 급증"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1인용 상품 매출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AK몰은 지난해 1인용 상품 매출이 전년보다 31%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1인용 상품 매출은 2015년에는 14% 증가하는 등 가파르게...
모바일 인증업체 민앤지 이경민 대표 "모바일 현금결제시장 진출" 2017-03-13 18:59:28
간편송금 기능을 활용,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현금결제를 간편하게 한다는 계획이다.이경민 민앤지 대표(사진)는 13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현금결제 비중이 빠르게 커질 것”이라며 “물건을 살 때 간편하게 현금결제를 하려는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온라인 결제 시 현금과...
진격의 BBQ "치맥으로 뉴요커 입맛 잡겠다" 2017-03-10 18:39:30
그는 “대형 쇼핑몰에 입점하거나 스포츠 스타디움에 진출하는 멀티 프랜차이즈 방식을 활용하면 1만개 매장을 개설하는 게 어렵지 않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bbq는 2003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57개국 업체들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다.윤 회장은 중국 사업에도 공격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비비큐 치킨, 뉴욕 맨해튼에 직영점 오픈…미국 공략 본격화(종합) 2017-03-10 06:35:56
쇼핑몰에 입점하거나 스포츠 스타디움에 진출하는 방식을 활용하면 2020년까지 1만 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게 어렵지 않다"면서 "맥도널드를 넘어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큐는 2003년에 중국에 첫 진출한 것을 시작으로 5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30여 개국에 매장을...
비비큐 치킨, 뉴욕 맨해튼에 직영점 오픈…미국시장 공략 본격화 2017-03-10 01:00:00
쇼핑몰에 입점하거나 스포츠 스타디움에 진출하는 방식을 활용하면 2020년까지 1만 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게 어렵지 않다"면서 "맥도널드를 넘어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큐는 2003년에 중국에 첫 진출한 것을 시작으로 5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30여 개국에 매장을...
꽃으로 물들었네…유통가, 봄이 왔나봄~ 2017-03-07 16:14:33
매장을 봄꽃으로 꾸몄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즐길 수 없는 체험 공간을 꾸며 고객을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15개 모든 점포에서 ‘봄, 꽃 피다’란 주제로 봄꽃 축제를 하고 있다. 서울 압구정본점 내·외부를 튤립 수선화 등 3만송이의 생화로 단장하는 것을 비롯해...
중국 알리페이까지 상륙…불붙은 34조원 '모바일 결제' 전쟁 2017-02-27 16:17:52
또 삼성페이 앱(응용프로그램)에서 곧바로 국내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검색, 구매할 수 있는 ‘쇼핑’과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등 신규 부가 서비스도 추가했다. 삼성페이 쇼핑은 g마켓 현대백화점 위즈위드 패션·뷰티 소호몰 등과 연계해 상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2-23 15:00:03
170223-0891 경제-0225 14:56 쇼핑몰 카라멜클로젯·칸쵸걸, 소비자 피해 잇따라 170223-0895 경제-0226 14:58 대림통상, 작년 연결 영업익 46억원…흑자전환 170223-0899 경제-0227 14:59 7번째 LCC 못 뜨나…'플라이양양' 면허신청 반려 --------------------------------------------------------------------...
[분석플러스]카카오 '페이 전쟁' 선포 …승리할까? 2017-02-22 15:15:39
실제 결제 경험 사용자 비중은 31%로 나타났다.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10명 중에서 3명이 일주일에 1회 이상 모바일 결제를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2016년 3분기 모바일 간편결제 건수는 하루 평균 101만건, 일일 결제 금액은 295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 간편결제 영역도 기존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공과금...
"카카오, 알리페이 파트너십 매출 기여 제한적"-한국 2017-02-22 08:18:05
연결되고, 해외 알리페이 가맹점 및 알리바바 쇼핑몰에서 카카오페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다만 낮은 결제 수수료율 탓에 매출 기여도는 크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김 연구원은 "국내외 거래액의 가파른 증가에도 결제 수수료율이 0.2~0.3%임을 감안하면 실질적인 매출 기여는 미미할 것"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