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올 상반기 매출·영업익 40%대 증가…최대치 경신" 2016-08-08 14:04:21
수요가 꾸준히 증가했고, 신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등으로 수출이 늘어난 덕이라고 설명했다.중국 사업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고 강조했다. 중국법인 코스맥스차이나 매출이 올 상반기 전년 동기보다 42% 뛰었고 코스맥스광저우는 상반기 누계 영업이익률이 20% 중반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코스맥스는 올 한해 실적 증가...
SK증권 "아모레퍼시픽, 견조한 성장세 지속" 2016-08-01 08:15:14
15.6% 증가했다"며 "다소 기대에 못 미치는 수준이었지만 럭셔리 화장품을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였다"고 평가했다. 이 연구원은 "사업 부문별로 화장품은 매출이 15.1% 증가한 9천273억원, 영업이익은 12.5% 늘어난 1천943억원을 기록했다"며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장이 이어진 가운데 럭셔리...
아모레·LG생건 상반기 최대 실적 재경신…설화수·후 파워 2016-07-29 15:40:56
럭셔리(고급) 화장품 부문의 호조가 돋보였다. 후와 숨 매출이 올 2분기에만 각각 66%, 122% 급성장하면서 럭셔리 화장품 매출은 전체 화장품 사업에서 비중이 70%에 달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럭셔리 화장품의 고성장과 함께 영업이익률이 16.0%에서 18.6%로 2.6%포인트 개선됐다"고 밝혔다.오정민 한경닷컴...
"실적은 좋은데…" LG생활건강, 차익실현 매물에 8% 급락(종합) 2016-07-27 15:45:27
한국화장품제조[003350](-4.22%), 코스맥스[192820](-3.67%), 한국콜마[161890](-2.41%), 아모레퍼시픽[090430](-1.48%), 토니모리[214420](-1.20%) 등 다른 화장품주도 일제히 약세를 보였다. 한편 이날 증권사들은 LG생활건강의 2분기 실적을 놓고 "럭셔리 화장품이 일궈낸 사상 최고의 실적"(SK증권), "빈틈없는...
<특징주> LG생활건강, 2분기 실적 호조에도 약세 2016-07-27 09:23:08
"럭셔리 화장품이 일궈낸 사상 최고의 실적"(SK증권), "빈틈없는 실적 행진"(미래에셋대우), "흠 잡을 데 없는 실적 호조"(한국투자증권) 등의 호평을쏟아냈다. 이베스트투자증권(129만원→144만원), 메리츠종금증권(130만원→135만원), 키움증권(128만원→140만원), KTB투자증권(120만원→130만원) 등 일부...
SK증권 "LG생건, 럭셔리 화장품 등으로 실적 큰폭 개선" 2016-07-27 08:08:19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56% 늘어났고, 전체 화장품 사업에서 럭셔리 브랜드 비중은 70%로 높아졌다. 이 연구원은 "후와 숨의 높은 성장에 따라 영업이익률이 16.0%에서 18.6%로 올랐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CNP Rx'의 백화점 출시로 브랜드의 럭셔리 포지셔닝이강화됐다"고 평가했다. 그는...
LG생활건강, 상반기 최대 실적 경신…매출 3조 돌파 2016-07-26 15:43:33
2005년 이후 45분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사업으로 구성된 안정된 사업 포트폴리오로 전 사업부가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다"며 "럭셔리 화장품이 전사 성장을 견인, 매출과 영업이익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LG생건, 2분기 영업익 2,254억원…2분기 사상 최대 실적 2016-07-26 15:43:02
돌파하며 사상 최초로 상반기 매출 3조원과 영업이익 4,50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상반기 기준으로 매출은 3조732억원, 영업이익은 4,589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 대비 각각 17.6%, 32.4% 늘었습니다.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사업 등 모두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고, 특히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주간탐방속보-돈이 되는 정보 2016-07-01 20:13:11
급격한 성장에 이어, 최근에는 발효 화장품 "숨(SU:M)"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면세점과 중국 현지에서 활약하면서 성장을 견인하고 있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은 면세점 채널에서의 판매 급증 후 중국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의 선순환을 경험하였고, 최근에는 내국인 수요 증가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종목플러스]LG생건, '후'에서 '숨'까지…럭셔리 브랜드 활약에 주가 '업' 2016-07-01 14:30:06
갈아치우기도 했다.'후'에 이어'숨'까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의 판매급증이 주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한국희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 부문에서 럭셔리 브랜드의 매출 기여도가 2014년 39%에서 최근 66%까지 상승했다"며 "한방 브랜드 후의 급격한 성장에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