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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딤, 간편식 브랜드 '집쿡' 첫선…인천에 오프라인 매장 2020-09-03 09:20:26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외식기업 디딤은 간편식 브랜드 '집쿡'(ZIP COOK)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디딤은 또 인천 남동구 본사 1층에 첫 오프라인 매장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간편식 9종을 포함해 육류 제품, 김, 들기름, 두부 과자 등을 판매한다. 디딤은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간편식 판매...
화사·상큼한 풀꽃·나무꽃 그림…'코로나 블루' 날려 버리세요 2020-09-01 17:31:32
거의 매일 새벽이면 서울 평창동 집에서 경기도 광주 곤지암 농장으로 향한다. 그는 작업을 위해 직접 닥나무를 재배하고 채취해 한지를 만든다. 처음에는 한지 장인이 만든 것을 사용했으나 자신이 원하는 대로 표현하기가 어렵자 직접 한지를 만들기로 했다. 지금은 닥나무 껍질로 죽을 쑤고 한지를 떠내는 기술이 전문가...
빌 게이츠, '절친' 버핏 90세 생일에 '초딩입맛' 케익 선물 2020-08-31 16:17:52
말했다. 게이츠는 오레오 과자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버핏의 식성을 고려한 듯 케이크의 측면을 모두 과자로 장식하고, 버핏의 얼굴을 케이크에 새겨 완성했다. 게이츠는 버핏과 자신의 오랜 인연에 대해서 글을 이어갔다. 그는 "버핏은 여전히 너무 젊어서 그에게도 청년 시절이 있었다는 것을 잊기 쉽다"는 농담과...
"체면 따질 때가…" 콧대 높은 백화점도 '배달의 민족' 2020-08-31 13:15:13
#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김지훈(38·가명)씨는 최근 백화점 식품관에서 빵과 과자를 배달시킨다. 빵을 좋아해 평소 백화점 식품관을 즐겨 찾던 김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나들이를 기피하다 네이버 장보기에 입점한 현대백화점 식품관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김 씨는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효자 상품의 선전"…꼬깔콘·새우깡·포카칩 '3강 경쟁' 2020-08-30 10:22:01
열풍으로 유처리한 과자고, 비스킷은 오븐 등에 구워서 만든 과자다. 홈런볼은 지난해 비스킷 시장에서 835억4천9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롯데제과의 카스타드(461억4천600만원)가 2위, 해태의 에이스(415억7천만원)가 3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비스킷 시장의 매출액은 1조607억3천400만원을...
코로나19 재확산에 편의점 배달 '껑충'…간식보다 장보기 위주 2020-08-30 09:53:38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면서 편의점 배달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편의점 CU는 코로나19 재유행이 시작된 지난 17일부터 28일까지 배달 서비스 이용 동향을 분석한 결과 배달 이용 건수가 지난달 동기 대비 76.4%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재택근무의...
"비만은 치료가 필요한 질병"…강렬한 건강 메시지, 25초에 담다 2020-08-27 21:32:38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열린 영화제 시상식에서 일반부 대상을 차지했다. 비만을 질병으로 인정하고 정확한 치료를 권장하는 메시지를 영상에 강렬하게 담아내 호평받았다. 심사위원들은 “비만인 스스로 자신의 시선에서 비만을 바라보고 치료 대상으로 깨달아야 한다는 의도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고...
크라운제과 '키커 K리그 에디션' 출시 2020-08-25 09:29:23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크라운제과는 25일 한정판 초코바 제품인 '키커 K리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포장에는 이동국 선수 등 K리그를 대표하는 12명의 선수 얼굴이 그려져 있다. 크라운제과는 과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K리그를 공식후원하고 있고,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키커'를...
[게시판] 세븐일레븐, 아산·음성에 식료품 7천개 지원 2020-08-25 09:05:22
아산·음성에 식료품 7천개 지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협약에 따라 수해 재난특별지역인 충청남도 아산시와 충청북도 음성군에 과자 등 식료품 7천여개를 지원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MZ세대 잡아라"…백화점, 10∼30대 취향 맞춰 매장 재단장 2020-08-23 06:00:05
고객 비중이 30% 이상으로, 서울 시내 다른 점포들보다 MZ세대 고객 비중이 높은 편이다. 영등포점은 올해 12월을 목표로 전면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5월에는 8층 아동·유아 전문관을 50% 늘려 개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백화점의 '얼굴' 격인 1층을 MZ세대 취향에 맞췄다. 우선 편의점 형태에 분식점을 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