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기능세정제 출시 `봇물` 2013-02-22 00:32:35
업체들이 여러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 기능을 강화시킨 신제품을 쏟아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피죤, 다목적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다목적용’ 출시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은 세정력을 한층 강화한 살균세정제 ‘바이졸(Bisol) 무균무때 다목적용’을 이달 20일 내놓았습니다....
다기능 다목적 세정제 출시 `봇물` 2013-02-21 19:21:27
업체들이 여러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 기능을 강화시킨 신제품을 쏟아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피죤, 다목적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다목적용’ 출시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은 세정력을 한층 강화한 살균세정제 ‘바이졸(Bisol) 무균무때 다목적용’을 이달 20일 내놓았습니다....
삼광유리, '삼광글라스'로 사명 바꾼다 2013-02-21 16:54:30
종합주방용품업체 삼광유리(사장 황도환)가 사명을 ‘삼광글라스’로 변경한다. 이 회사는 3월8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삼광유리주식회사에서 삼광글라스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수출 비중이 높은 만큼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이름으로 문패를 바꿔 달기로...
[Brand new] 세제, 다기능-다목적 `대세` 2013-02-21 13:35:13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연초부터 세제 업체들이 여러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 기능을 강화시킨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세정 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따로 구입하던 것을 하나로 대체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춘 것이 주목할 점입니다.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세정력을 한층 강화한 살균세정제...
'똑' 소리나는 주부는 똑똑한 세제를 쓴다 2013-02-21 10:31:20
세제 업체들은 연초부터 여러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멀티형 신제품을 속속 쏟아내고 있다. 이런 제품들은 세정 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따로 구입하던 것을 하나로 대체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추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피죤, 다목적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다목적용’ 출시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은...
피죤, 살균세정제 신제품 `무균무때 다목적용` 출시 2013-02-20 19:45:50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이 세정력을 한층 강화해 주방, 욕실, 거실 등 가정 내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살균세정제 신제품 ‘바이졸(Bisol) 무균무때 다목적용’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무균무때’ 제품들은 주방 기름때에 특화된 주방용, 욕실 물때에 특화된 욕실용 등 살균세정 용도별로...
주방용품 업체 코멕스, 베이징에 첫 단독 매장 2013-02-06 17:02:30
코멕스산업(회장 구자일)이 6일 중국 베이징에 첫 단독 매장을 열었다. 베이징의 최신 쇼핑몰인 미래광장 안에 들어선 중국 1호점은 밀폐용기, 물통, 도마, 아이스박스 등 60여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유리 밀폐용기인 ‘코멕스 글라스 룩’도 취급한다. 코멕스는 베이징 1호점 개점을 계기로 중국 시장 공략을...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수상했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된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측은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키친아트는 지난 53년간 ...
[소비 신인류 PB족이 뜬다] '착한 가격'의 반란 2013-02-01 17:17:14
등 pb 생활필수품들을 잇따라 내놨다. 이후 식품, 주방용품, 유아동복, 패션잡화, 애완용품까지 품목을 대거 확대해 19개 브랜드, 1만8000여개 품목으로 늘렸다. 2009년에는 pb상품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가격과 품질을 기준으로 ‘베스트’ ‘이마트’ ‘세이브’ 등 3가지 등급으로 차별화했다.홈플러스도 1만3000여개...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中企 맞수 열전(3) 주방 밀폐용기 라이벌 락앤락, 플라스틱 용기로 시장선점…지난해 5146억원 매출 제품군 다변화로 사세확장 삼광유리, 유리제조 기술로 차별화 독일 생활용품 박람회서 韓 기업 최초 명품관 입성 4조2740억원. 올해 예상되는 전 세계 밀폐용기 시장 규모다. 전년 대비 약 4.6% 늘어난 수준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