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KSTMA컵 유소년축구대회, 면목초등학교 면목FC팀-스포츠창아카데미팀 우승 2014-01-29 10:27:17
기자 ] 한국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kstma-회장 조병로)는 24~25일 하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2014 kstma컵 유소년축구대회’를 열었다.이날 대회에는 선수와 가족 200여명이 참석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고학년팀으로 구성된 u-12 챔피언십 부문은 면목초등학교 면목fc팀이, 저학년으로 구성된 u-8 챔피언십 부문은...
방송PD 준비, 국비 무료교육으로 해볼까? 2014-01-15 09:50:20
위한 특강을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방송영상 마케팅분야에 관심 있는 구직희망자들과 kipa디렉터스쿨 졸업생들이다. 이날 강사로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윤재식 수석연구원과 홍승기 인하대 로스쿨 교수, 심재주 전 독립제작사협회 사무총장이 나선다. 이들은 포스트 방송한류의 확산을 위한 방향과 전망, 해외수출입 ...
[인사] 한국은행 ; 현대증권 ; 미래에셋증권 등 2014-01-06 20:40:13
◈한국디자인진흥원◎승진▷2급부장 유관형▷3급차장 김대운◎전보▷감사혁신실장 우동국▷k-design브랜드실장 김윤집▷디자인융합실장 김범태▷k-design아카데미실장 오규운▷중소기업디자인혁신지원단장 강필현▷디자인전략연구실장 손동범 ◈한국광물자원공사<본부장>▷인재경영본부장 이정기<처장급>▷경영관리처장...
6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400명 모여…"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꿈꾸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할 것" 2013-12-31 10:10:08
브랜드 캠프(2월) △2014년 1학기 브랜드아카데미 및 리얼버즈 마케팅 배틀(3월~6월) △커버광고축제(6월)에 참여하게 된다.6기 팀 화이트는 내년 6월에 열릴 커버광고축제를 위해 리얼버즈™를 중점적으로 진행한다. 리얼버즈™는 기존의 브랜드 콘텐츠에 신선하고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감성, 패러디를 입한 콘텐츠로 기존...
[新영남경제시대] 10년간 1조9000억 들여 '영남권 연계 5개 관광루트' 개발 2013-12-27 06:58:14
코스, 해수욕장 테마화 및 특화, 해양 테마 아카데미, 해양음식축제 등을 통해 영남권을 글로벌 해양 관광특구로 조성한다는 목표다. 영남 아일랜드 투어 코스는 남해안에서 동해안까지 섬과 해안 경관을 감상할 수 있게 크루즈와 ktx, 시티투어 등을 연계해 개발한다. 영남권은 이들 사업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2000만명...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6th way : DIFFERENT’ “Striving for excellence” 2013-12-20 14:16:54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열 두 번째 강의가 지난 19일 가톨릭청년회관 니콜라오홀에서 열렸다. 이번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the 6th way : different’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차별화에 대해 둘 이상의 대상을 구별하는 것이 아닌 ‘완벽을 향한 자신과의 경쟁’...
[제조부문 5년지속 대상] 코스틸 '상상뱅크'로 업무 프로세스 18만건 개선 2013-12-09 06:58:40
전산화한 ‘스티브 시스템’, 고객 맞춤형 마케팅전략 시스템인 ‘월터스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따라 경영이 어려워진 고객사의 재기를 돕기 위한 고객 상생 지원프로그램 ‘테레사(theresa)’ 등을 운영 중이다. 치열한 학습문화를 통한 임직원 개개인의 내부역량 강화 프로그램도 있다. 매월 초 글로벌 인재 양성...
['글로벌 코리아' 50회 무역의 날] 이병호 현대자동차 부사장, '중고차 가격보장'으로 미국시장 판매 '씽씽' 2013-12-06 06:58:52
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역이용했다. 이 덕분에 연간 40만대 수준에 머물던 현대차의 미국 판매 대수가 큰 폭으로 늘었다. 2010년 53만대, 2011년 64만대, 2012년 70만대의 판매실적을 거뒀다. 미국 시장 성장을 발판으로 삼은 현대차는 글로벌 5위 자동차 기업으로 도약했으며, 한국의 수출시장 확대 및 국가 브랜드...
['글로벌 코리아' 50회 무역의 날] 특성화 고교생, 세계 누빌 무역인 꿈꾸다 2013-12-06 06:58:43
마케팅 전략 수립, 무역 서식 작성 등 무역 전반의 과정을 실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가상의 무역 실무자가 돼 수출지역을 찾아내고 시장 상황, 관세 등을 감안해 효과적인 무역거래전략을 수립하는 경험을 해본다. 무협은 지난해 60명이 참가한 1회 동계 무역캠프에서 대학생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자...
브랜드아카데미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 '명품 브랜딩 시크릿' 특별강연…"브랜드의 신념을 향한 근성이 명품을 만든다" 2013-11-22 14:04:42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아홉 번째 강의가 지난 21일 가톨릭청년회관 니콜라오홀에서 열렸다. 이번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의 ‘유럽에서 직접 만난 명품 브랜딩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안인옥 이사는 오늘날에는 “소비자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