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겟앰프드' 윈디소프트, 코아에프지에 품에 안겼다 2014-10-21 21:56:59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겟엠프드는 법정관리 상황에서도 월 접속자 수가 14만명이 넘는 인기 게임'이라며, '이들 유저들을 기반으로 앞으로 더 성장해 나감으로써 더욱 단단한 겟앰프드로 새롭게 탄생 시킬 것'이라고 재도약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코아에프지 인수 이후 윈디소프트는 새롭게 시작하는...
코아에프지 윈디소프트 인수, ‘겟엠프드’ 재도약 기대 2014-10-21 15:05:42
마니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국민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에 대하여 앞으로 훨씬 더 큰 게임으로 도약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권혁성 대표이사는 “겟앰프드는 기존 운영사가 법정관리 상황과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었던 상황에도 불구하고 월 접속자 수가 14만명이 넘는 인기 게임이다. 아직...
[블루인터뷰] 전혜빈 "이준기와의 백허그 기대했지만..."① 2014-10-20 10:44:54
짝사랑 캐릭터가 많았다. 앞으로는 남자 주인공과 시청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캐릭터를 해보고 싶은 바람이 있단다. “삼각관계가 확연하게 드러났으면 어땠을까 생각했죠. 사랑 때문에 여자들 사이에 갈등이 되고 그런 부분이 극적인 재미가 있잖아요. 그런 걸 기대했는데 아쉬웠죠. 감독님도 작가님도 아쉬워했어요....
[명품의 향기] 심플한, 그래서 우아한, '발리' 2014-10-20 07:03:17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발리는 올 2월 크리스찬디올, 톰포드, 셀린느, 버버리, 알렉산더맥퀸 등을 거친 코폴라를 영입하고, 장인정신과 혁신을 디자인의 새 방향으로 잡았다. 올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엘레강스와 럭셔리의 개척자’를 자임하는 발리의 매력을 엿볼 수...
[게임별곡 79] 전설 애니 '마크로스'와 그 여주인공 2014-10-20 00:21:00
첫 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었던 '(나쁜놈)히카루'가 마이크를 건네주자 젊은 시절의 '린 민메이'로 돌아가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보고 있노라면 그녀의 발랄함 속에 감춰진 서글픔이 느껴지는 이 장면에서 눈물을 쏟지 않으면 체온이 식은 인간이다. ■ '마크로스', 온갖 게임으로 거듭나다...
롤드컵 우승 삼성 화이트, "한국서 e스포츠 더 관심을" 2014-10-19 22:01:59
롤드컵)'이 열렸다. e스포츠 역사상 최초로 4만명의 유료 관중이 동원되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롤드컵 결승은 한국의 삼성 화이트와 중국의 로얄클럽이 대결했다. 승리의 여신은 삼성 화이트에게 미소 지었다. 중국의 로얄클럽을 3:1의 점수차로 승리한 삼성 화이트의 주인공...
니콜 키드먼이 반한 오메가…女心 사로잡는다 2014-10-18 18:00:10
역사와 거기서 일하는 사람들의 진정성이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만드는 것”이라며 브랜드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오메가가 새로 선보인 ‘드 빌 프레스티지 버터플라이’는 섬세한 나비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이얼 위에 정교하게 세공된 나비는 사랑과 영원을 상징한다는 설명이다....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파이널판타지 14'를 보는 세 가지 시선 2014-10-18 00:30:59
스타일 등. 보통 기자에게 사랑받는 솔직담백한 취재원들은 같은 회사 홍보팀의 진땀을 빼게 만들며 미움 받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 중에도 기자와 홍보팀 모두에게 사랑받는 능력자도 있기 마련이다. 개인적으로 나오키 pd는 후자에 속하는 것 같다. 요시다 pd가 리뉴얼하기 전 버전에 해당하는 '파이널판타지 14...
남자들은 왜 풍만한 가슴에 설레는 것일까? 2014-10-17 23:40:55
좋아했던 시기가 있었다. 하지만 역사 전체를 놓고 봤을 때 여성의 풍만한 젖가슴은 여성성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지속적으로 사랑받아 왔음이 틀림없다. 일부에서는 여성의 풍만한 가슴이 남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가 종족 번식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원시시대부터 여성의 큰 가슴은 건강은 물론 많은...
[2015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윤춘호, “과정보다 결과, 완벽한 런웨이 원한다” 2014-10-16 13:28:33
각종 패션매거진과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고공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아르케. 아르케는 세련된 디자인과 대중성을 동시에 잡아 첫 론칭한 이후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그 속에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그리고 ‘뉴 솔드아웃’으로 자신의 가치를 듬뿍 올린 윤춘호 디자이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