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경기사이버 장터, 경기도지사 인증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2013-04-17 18:00:03
소비자단체와 연계해 철저한 사후관리와 품질에 대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리콜제를 시행해 상품에 대한 고객 불만 시 생산자가 직접교환, 반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경기사이버장터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sns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sns를 통한 상품 및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가능한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역량을 기울여왔다. 24시간 언제든지 쇼핑이 가능하도록 tv는 물론,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을 넘나드는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구매채널을 제공하고 있다.홈쇼핑이 가지는 대량구매의 이점과 ‘현대’의 가치를 접목하여 좋은 상품을...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온 업계의 선구자로 평가되고 있다. 상품의 기획, 개발에서 완제품의 생산, 품질관리에 이르기까지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상호연관?보완산업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퓨전테크놀로지를 실현함으로써 또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신소재,...
[2013대표브랜드] 청정 거창 "애우", 대한민국 명품 한우로 거듭나 2013-04-17 17:59:13
전국 최상위에 속하는 품질 좋은 한우를 3만6천여두 사육하고 있으며 쑥먹고 자란 한우는 7천5백여두가 사육되어 매년 4천여두를 cj프레시웨이 등 전국 친환경 축산물 유통업체로 판매되어 농가소득을올리고 있다.거창군은 2000년도부터 시대 흐름에 맞게 소비 패턴에 맞추어 기능성 웰빙(well-being) 축산물 상표 개발을...
[2013대표브랜드] 문경오미자 '레디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영예 2013-04-17 17:59:12
상품으로서 기호도와 상품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경오미자산업은 현재 800㏊의 재배면적에서 연간 5,000톤의 오미자가 생산되어 전국 생산량의 45%를 차지하는 제1 주산지로서 농가소득이 500억원에 이르며, 50여 곳의 문경지역 오미자 가공업체와 전문유통업체에서는 450억원 이상의 부가소득을 올리는...
무협 "도쿄상품전서 4천만弗 수출 계약" 2013-04-17 17:53:17
상품 전시상담회’. 발광다이오드(led) 전구 제조기업 남경의 김규한 이사는 “일본의 꼼꼼한 품질검증을 넘어서면 어느 나라건 쉽게 나갈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많은 업체에 일본은 해외 시장개척을 위한 교두보로 여겨진다”고 설명했다. 행사장은 의료기기, 농수산식품, 전기전자, 정보기술(it), 기계,...
타파웨어 브랜즈, ‘가장 존경 받는 기업’ 6년 연속 선정 2013-04-17 17:31:02
타파웨어 브랜즈는 특히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 글로벌 경쟁력, 그리고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타파웨어 브랜즈 릭 고잉스 회장은 “사회활동과 제품의 혁신을 통해 세계 여성의 발전에 투자하는 것이 타파웨어 브랜즈 사업의 핵심이다”라며, “포춘지가 선정하는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6...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블랙박스 부문에서 브랜드 차별화와 신뢰도, 리더십, 품질 등 7개 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본다는 지난해 85만대가 판매됐고 자체 조사결과 55~60%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지난 3월부터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방송광고를 하고 있다. 또 야구장과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카드큐, '손글씨 포토청첩장' 인기몰이 2013-04-17 15:29:14
품질의 카드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다. ‘손글씨 포토 청첩장’과 ‘맞춤 청첩장’은 “내 결혼식만큼은 특별하게 꾸미고 싶다”는 신랑 신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카드큐는 여기에 각종 고객 감동 서비스를 더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카드큐는 지난해 6월 세상에서 하나뿐인 손글씨 포토 청첩장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04-17 15:29:07
데 일조한다. 선도에 민감한 상품의 노화를 억제해 수확 시와 동일한 본연의 맛을 유지시키고, 장기간 저장이 가능하다. 판매기간을 연장해 보다 안정적 가격으로 연중 동일한 수준의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계절성이 강한 상품도 저장기간을 늘려 판매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이마트는 2011년 축산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