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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도 '동반성장' 바람~ 현대 롯데 CJ GS 홈쇼핑, 중소기업 지원방송 2013-04-11 15:14:57
국내 우수 중소기업과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기 위해 진행해 오던 광고 캠페인이었다" 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정규 방송으로 편성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 업체들의 지원 방송은 방송비용과 수수료가 없어 판매수익금 전액이 중소기업에 돌아간다. 회사별로 제품 디자인, 품질관리, 마케팅 지원,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
[신경영 20년…삼성 DNA를 바꾸다] 기술의 삼성이라고? 디자인도 본토에서 통했다 2013-04-10 17:34:16
삼성 고위 임원은 “1990년대는 기업들이 원가 절감과 품질에 매달릴 때였다”며 “이때 디자인을 경영 전면에 내세운 건 파격이었다”고 회고했다. 이후 투자가 집중됐다. 1996년 삼성디자인학교(sadi)가 세워지고 2001년 삼성전자엔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디자인경영센터가 설립됐다. 현재 디자인경영센터엔 1200여...
마포 초역세권 랜드마크 '마포자이2차' 조경특화로 인기몰이 2013-04-10 12:47:47
가격만 낮춘 것이 아니다. 오히려 품질은 올렸다는게 gs건설측의 설명으로 마포자이2차의 상품적 장점은 곳곳에 실용성을 포함하여 묻어난다. 통상 재건축, 재개발 아파트의 경우 조합원의 수익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최대한 용적율을 올리고 이에 따라 단지가 격자형으로 동배치가 얽혀져서 대부분 일조, 조망 등 통풍이...
"한국은 수입명품 천국"…1인당 평균 9개 보유(종합) 2013-04-10 10:19:42
5조원으로 매년 10% 이상 급성장하고 있다. 일본(10조원)의 절반 수준이다. 다른 상품 대신 수입 명품을 사는 이유는 '자기만족'(49.1%)이란 답변이 최다였다. '품질 우수'(20.6%), '남들이 많이 사용'(13.1%)도 있었다. 구매 계기는 '이전부터 구매 계획'이 전체의 59.1%로 가장...
수입 명품 1인당 평균 9개 보유..이유가 2013-04-10 08:53:01
상품 대신 수입 명품을 사는 이유는 `자기만족`(49.1%)이란 답변이 최다였다. `품질 우수`(20.6%), `남들이 많이 사용`(13.1%)도 있었다. 구매 계기는 `이전부터 구매 계획`이 전체의 59.1%로 가장 많았다. `할인판매를 해서`(19.7%), `기분 전환`(10.6%), `점포에 우연히 들렸다가`(7.3%)도 적지 않았다. 명품 구매를 위해...
유통업체들, '박근혜표' 유통구조 개선 나섰다 2013-04-09 15:36:33
상품을 근거리 배송으로 입고해 품질면에서도 우수하다. 원거리 물류비, 상장수수료(경매수수료) 등의 비용이 절감돼 농가 입장에서도 10~20%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마트는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해 채소, 수산, 축산, 청과 바이어 각 1명을 전담으로 하는 '로컬푸드 태스크포스(tf)팀'을 구성했다. 농가와...
롯데마트, 전용 재배한 농산물 `로컬푸드` 판매 2013-04-09 10:31:08
롯데마트는 전용 하우스 재배 농산물을 오는 8월까지 시범 운영 후 효과를 감안해 상추, 부추로 품목을 확대하는 한편, 매장 확대도 검토할 계획입니다. 최춘석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생산 방식과 판매 방식을 동시에 바꿔 생산 및 유통비용을 줄이고, 품질은 향상 시키는 효과가 있다"며, "특히, 채소의 고질적 문제인...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벡셀, 10년만에 '2위 건전지' 약진 2013-04-08 15:44:53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2차전지·특수전지’ 신상품 개발과 활성화, 그리고 ‘신재생 에너지’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코원시스템 '오토캡슐 aw1', 블랙박스 '오토캡슐 '돌풍▶ [gbci 글로벌...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세계인 사로잡을 그 제품…소비자는 즐겁다 2013-04-08 15:35:47
한 마켓리드 분야와 상품을 대상으로 한 마켓가치 분야, 경영자를 대상으로 한 마켓리더 분야로 나누어 총19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코원시스템의 자동차 블랙박스 오토캡슐aw1이 대상으로 선정돼 2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카스의 fw500 방수용저울도 신상품 부문에서 대상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해상, '세븐하트 서비스' 고객 감동…여성운전자 '안심 케어' 인기 2013-04-08 15:33:48
고객관리 모니터링, 보상만족도 등을 조사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있다. 현대해상은 또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하고 있다. 불만을 제기한 고객들 중에서 혁신적인 서비스 개선의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