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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하유, 전북대 면접 솔루션 공급...원셀프월드는 퀴즈 풀면 100원 주는 앱 출시[Geeks' Briefing] 2024-04-29 16:24:21
타겟 마케팅 집행할 수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복제나 변형, 거래가 불가능한 SBT를 활용해 잠재고객의 발굴부터 유입과 전환 등을 할 수 있다. 조창현 원셀프월드 대표는 "마이비 서비스는 기존 리워드 앱에 대한 사용자 요구사항을 철저히 분석해 만들어졌다"며 "일과 중 짧은 시간을 활용해서 재미있는 취향 퀴즈를 풀고...
베트남 광고회사 에이비랩, 법무법인 지평 베트남과 MOU 체결 2024-04-29 15:10:54
7대 로펌으로 최근 해외업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하이, 호치민, 하노이, 자카르타, 프놈펜, 비엔티안, 양곤, 모스크바 등 7개 국에 해외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이는 국내 로펌 중 가장 많은 수이다. 법무법인 지평 베트남법인의 호치민 사무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 사는 법률 컨설팅과 마케팅 컨설팅의...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콘텐츠 투자·제작·마케팅·관제 등 미디어 사업 전반의 AX(AI 전환)를 추진한다. KT는 2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스카이라이프티브이(skyTV), KT스튜디오지니와 KT그룹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미디어데이에서 KT그룹은 그룹의 미디어·콘텐츠 사업 성과를 알리고...
VOD서 원하는 영상만 골라본다…KT "AI로 콘텐츠 경험 혁신" 2024-04-29 11:45:43
이 같은 기술을 바탕으로 KT는 콘텐츠 투자·제작·마케팅 등 미디어 사업 전반에서 AI 전환(AX)을 주도할 방침이다. 김 전무는 "AI를 활용한 질 좋은 콘텐츠가 이미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다"며 "내년 5조원 매출에 과감히 도전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 제작에도 힘을 쏟는다. KT는 올해 예능 제작은...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외에도 생성형 AI로 마케팅 문구를 작성하거나, 방송이 24시간 끊김이 없이 잘 송출되고 있는지 품질을 관제하는 영역에서도 AI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이날 KT는 인터넷TV(IPTV) 업계 최초로 AI로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기업 간 거래(B2B) 종합 미디어 솔루션’인 '매직플랫폼'을 선보였다....
1분기 방한 외국인 관광객 340만명…코로나19 전 89% 회복 2024-04-29 09:12:02
89% 회복 중국 101만명·일본 66만명…대만·미국 등은 코로나19 전보다 많아 문체부, 방한시장 다변화 박차…"미주·유럽서는 밀착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올해 1분기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340만3천명으로 코로나19 이후 분기 기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고 29일...
[박재항의 소소한 통찰] 밤양갱과 청룡, 과거에 오늘의 트렌드를 입히다 2024-04-28 18:21:43
지난 1일 KTX 중 가장 빠른 열차로 선보인 차세대 동력 분산식 고속열차(EMU-320)의 이름을 ‘KTX-청룡’으로 명명한 것이다. 빠름을 상징하는 열차, 그중에서도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 그 롤러코스터를 대표하는 청룡열차의 연상 고리를 거쳐서 탄생하지 않았을까 싶다. 코레일 설명에 따르면 속도 이외에 ‘청룡의 해에...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제품 품평회…유통채널 입점 지원 2024-04-28 12:00:09
모집 대상은 국내 소재 소비재 제조 중소기업ㆍ소상공인이며 대상 품목은 대형 가전ㆍ가구를 제외한 전 품목이다. 중소기업은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 심사를 통해 유통 채널에 입점할 기회를 얻으며 유통 채널별 수수료 우대나 판촉비 면제,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VIP라도 40대는 못 들어와요"…'파격 선언'한 백화점, 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8 11:02:44
전체 매출(1조6670억원)이 전년 대비 14.7% 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큰 폭의 성장세다. 판교점의 전체 VIP 중 20·30대 비중은 30.3%로 전국 16개 현대백화점 점포 중 가장 높았다. 유통업계에서는 이를 현대백화점의 ‘선택과 집중’에 따른 결과로 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을 거점삼아 공세적인 20·30대...
"韓제품, 中시장 공략하려면 품질 지키고 브랜드 경쟁력 키워야" 2024-04-28 11:00:00
비교해 경쟁력이 부족한 부분에 대한 설문에서는 중국과 비교했을 때 가격(51.1%)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품질(8.3%), 디자인(6.5%), 브랜드(5.8%), 신뢰도(4.4%) 등은 소수에 그쳤다. 동남아 제품과 비교한 경우에도 역시 가격(47.1%)이라는 답이 많았으며, 품질(7.6%), 서비스(7.3%), 브랜드(5.1%), 디자인(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