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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 "LG생건 2분기 호실적…목표가 148만원으로 상향" 2016-07-01 08:38:49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의 영업이익 성장률은 각각 전년 대비 41.8%, 18. 7%, 14.4%로 전방위적인 이익 개선세가 지속할 전망"이라며 "예상보다 강한 실적 개선세를 반영해 올해와 내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각각 5.5%, 3.6% 상향조정했다"고 말했다. 한 연구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면세점과 중국 현지에서...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의 활약…목표가↑"-NH 2016-07-01 07:50:38
숨 등 럭셔리 브랜드의 급격한 성장에 호실적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이에 따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27만원에서 148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이 증권사 한국희 연구원은 "화장품 부문에서 럭셔리 브랜드의 매출 기여도가 2014년 39%에서 최근 66%까지 상승했다"며 "한방 브랜드 후의...
숨37°, 7월 중국 소비자를 위한 면세점용 디자인 패키지 통합 구축 2016-06-29 12:00:00
뷰티 어워즈’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럭셔리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면세점 디자인 통합 및 배경을 숨37° 디자이너 조영탁씨와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q. 최근 다시 떠오른 한류 열풍이 코스메틱 시장에 미치는 영향. 한류와 중국 소비자는 뗄 수 없는 관계로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신설법인 현황] (2016년 5월27일~2016년 6월2일) 서울 2016-06-07 10:29:44
▷럭셔리엠비(한봉희·50·핸드백, 지갑, 가방, 피혁제품 임가공 및 제조업) 강동구 올림픽로 734, 2층 (천호동) ▷엠에스제화(김윤기·10·신발(제화) 제조.판매업) 성동구 고산자로2길 14 (응봉동) ▷카바스마케팅(권영철·50·가방 및 벨트 제조,판매,도소매,무역,온라인통신판매)...
최고급 사양으로 확 달라진 QM3 2016-05-30 19:24:53
프렌치 럭셔리 팩도 출시됐다. 이는 프랑스 르노에서 디자인된 것으로 프랑스 고급브랜드인 미쉐린 타이어, 포칼스피커와 도어 방음, 피 ㈃劇셕?풀 패키지를 총 99만원에 100개 한정 판매한다.여심을 겨냥한 인테리어 및 소품도 눈길을 끈다. qm3의 대용량 슬라이딩 글로브 박스인 매직 드로어는 12l의 넉넉한 적재 공간에...
아이소이, 미국 유기농 체인 ‘홀푸드마켓’ 입점으로 본격적인 미국시장 진입! 2016-05-23 10:22:37
보증하는 징표이다. 세포라 등의 화장품 전문점, 면세점이나 백화점 등의 럭셔리 마켓 플레이스 입점과는 비교할 수 없는 브랜드 신뢰도와 소비자 확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브랜드는 6월 홀푸드마켓 맨하탄 트라이베카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미국시장에 진입할 예정이다. 한편 석유계면활성제,...
[특징주]신세계, 면세점 성공 기대감에 '강세' 2016-05-19 09:25:09
신세계 면세점은 지난 18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내 8~12층에 개점했다. 영업면적은 4200평이며 럭셔리부티크(8층), 시계·주얼리·잡화·럭셔리패션(9층), 화장품·향수(10층), 가전·캐릭터·식품(11층), 술·담배·기프트숍(12층)으로 이뤄졌다.조아라 한경닷컴 기...
"신세계, 면세점 성공 가능성 높아…주가 지금이 바닥"-현대 2016-05-19 08:05:59
내 8~12층에 개점했다. 영업면적은 4200평이며 럭셔리부티크(8층), 시계·주얼리·잡화·럭셔리패션(9층), 화장품·향수(10층), 가전·캐릭터·식품(11층), 술·담배·기프트숍(12층)으로 이뤄졌다.김 연구원은 "실적은 올해보다는 백화점 신규 출점이 마무리되고...
코스맥스, 1분기 매출액 1735억원…사상 최대 실적 달성 2016-05-09 15:02:55
럭셔리 브랜드의 신규 고객확보 등을 고성장의 원인으로 꼽았습니다. 이와 더불어 국내외 자동화 설비 확충으로 인한 생상성 향상도 이익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국내 법인 매출이 지난해보다 53.5% 성장한 1240억원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1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달성한...
'K뷰티 쌍두마차' 아모레·LG생건 1분기 실적도 好好 2016-05-02 14:53:52
힘을 실었다.화장품 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6%, 40%씩 늘어난 7966억원, 1572억원을 기록했다. 화장품 사업의 분기 영업이익이 1500억원을 넘어선 것은 처음이다. 후, 숨, 오휘 등 브랜드가 속한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늘어난 덕이다.두 회사 모두 증권가의 추정치를 웃돈 성적을 거둔 점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