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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는 기회다" 화장품사들 중국 쇼크 불구 투자 확대 `눈길` 2015-08-20 04:50:43
잡화 멀티숍 원더플레이스는 CJ E&M과 손잡고 메이크업 브랜드 언프리티 랩스타를 론칭하는 등 패션 기업들의 화장품 분야 투자도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국내 화장품 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중국 특수가 중국 정부의 화장품 규제 강화와 메르스 여파 등으로 주춤한 것은 사실이지만 중국 특수 회복에...
대형 상업시설 ‘갈매역 아이파크 애비뉴’ 상가 분양 2015-08-12 09:25:00
등 3개 구역으로 나눴다. 웨스트존에는 여가, 외식, 패션잡화, 각종 모임, 문구완구 등의 업종, 단지 내부의 센트럴존에는 F&B 업종, 이스트존에는 생필품, 교육, 병의원 등 생활밀착업종을 유치키로 했다. 또한 가시성이 좋은 1층, 2층 코너와 중앙부에는 상가의 상징성을 부각할 수 있도록 탑브랜드 ‘키 테넌트’(k...
딴 동네서도 쇼핑하러 오는 '단지내 상가' 2015-08-07 19:09:28
소매잡화점, 패스트패션브랜드(spa), 패션잡화 등이 들어서는 추세다. 이면도로 쪽에는 세탁소 중개업소 등 생활밀착형 업종이 입점하는 사례가 많다. 위례 광교 등 수도권 신도시 1층 상가의 3.3㎡당 분양가는 3500만~4000만원대다.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타오바오, 티몰, 이하오디엔, 징동`식료품 강화 등 슈퍼마켓 경쟁 돌입` 2015-08-06 09:23:11
화장품, 개인용품, 생활용품 등 비식품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갖춤으로써 1-2위를 차지했다. 처음부터 `온라인 슈퍼마켓`으로 문을 연 이하오디엔은, 2008년 7월 오픈부터 지금까지 식료품 전문 대표 온라인몰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하오디엔은 식료품 내 강점을 기반으로, 단기간 내에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 징동과...
꽃중년 전성시대...정우성처럼 ‘다운에이징’으로 젊게 더 젊게 2015-08-05 10:29:04
생활·패션 편집매장 `루이스클럽`은 최근, 가로수길점에 바버샵(남성 헤어샵)인 `밤므`(BOMBMME)를 오픈 했다. 젊고 세련된 감성을 더한 라이프스타일숍으로 2030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을 갖춘 4050세대까지 공략에 나섰다. 특히 바버샵은 최근 감각적인 4050세대 비즈니스맨들 사이에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 전용...
현대백화점, 5대 패션거리 투어 2015-07-30 18:42:58
중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서 선보이는 행사다.친환경 소재 의류와 잡화를 판매하는 한남동의 ‘패인터리’, 생활소품 편집매장인 가로수길의 ‘미미마끄’, 고급 가죽 신발로 인기를 끄는 홍대 ‘스텔라 앤 로라’ 등 2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티셔츠와 액세서리 등을 1만~3만원에...
상의 '메르스 침체 뚫자' 중소상공인 서울바자축제 2015-07-30 11:00:36
서울 소재 250개 상공인 업체가 참여해 리빙·생활, 패션·잡화, 가전제품, 식품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성수수제화, 종로주얼리, 공예품대전 수상기업, 신진패션기업 등은 특별관을 설치했다. 문화·체험행사도 마련됐다. 서울여행 홍보·체험관을 열었고 주얼리공예, DIY가구공예, 페이스페인팅...
유통업계, 릴레이 여름 세일전… '메르스, 세일로 이겨낸다' 2015-07-27 10:40:50
행사에 榕載Т? 이마트는 29일까지 모든 지점에서 여름 의류, 잡화, 바캉스 용품 등 1000억원 규모의 '창고 대방출전'을 연다. 메르스 여파로 지난달 패션 매출이 18% 감소한 것을 만회하기 위해 패션 상품 중심으로 최대 60% 세일에 나섰다.롯데마트도 29일까지 1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꼭꼭 닫은 지갑 열게 만든 '백화점發 할인대전' 2015-07-26 14:59:02
3일 만에 롯데백화점의 매출 목표인 60억원을 훌쩍 넘겼다.매출은 생활가전 35.7%, 잡화 12.5%, 해외패션 11.7%, 골프레저 9.7% 순으로 집계됐다. 고가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생활가전과 해외패션 상품군이 인기를 끌었다. 휴가철에 맞춰 선글라스, 샌들 등 잡화와 골프, 아웃도어도 많이 팔렸다.50~80% 할인 판매한...
2012년 개점한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연매출 32% 신장률 기록" 2015-07-20 11:45:05
달리 매장 1층에서 5층까지 롯데리아와 잡화, 패션, 문화·생활용품, 신선·가공 제품, 롯데시네마와 푸드코트 등 점포를 나눠 넣어 현지인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식재료와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장을 구성했다는 것도 특징이다.식품 매장안에는 한국, 일본, 미국 등...